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 (사진=부영주택) 부영그룹(시공 부영주택)이 남양주 도농에 전용면적 143㎡의 단일 평형으로 공급하는 ‘부영 애시앙’ 잔여세대 공급에 나선다. 13일 부영그룹에 따르면 도농 ‘부영 애시앙’은 지하 4층, 지상 15~18층 총 4개동 규모 총 364세대로 현재 잔여세대에 한해 동·호 지정 계약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도농역이 자리잡고 있으며 남양주 도농 일대에는 지하철 8호선 연장(별내선)과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노선 등 교통호재가 예상된다는 게 부영그룹의 설명이다. 부영그룹은 단지가 3기 신도시 중 하나인 왕숙신도시 개발로 인해 교통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왕숙신도시의 교통망을 살펴보면 서울 강남을 지나는 황금노선 9호선을 왕숙1·2지구까지 추가 연장하게 된다. 노선은 고덕강일1지구~하남 미사~남양주 왕숙까지다. 생활 인프라로는 단지 내 이마트가 있으며 도농애시앙 스포츠센터,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생활 편의시설이 밀접했다. 남양주시청2청사와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지방법원도 가깝다. 학군으로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 ·고등학교 등을 포함,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 있다.

[분양동향] 도농 ‘부영 애시앙’ 잔여세대 공급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9.13 15:34 의견 0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 (사진=부영주택)

부영그룹(시공 부영주택)이 남양주 도농에 전용면적 143㎡의 단일 평형으로 공급하는 ‘부영 애시앙’ 잔여세대 공급에 나선다.

13일 부영그룹에 따르면 도농 ‘부영 애시앙’은 지하 4층, 지상 15~18층 총 4개동 규모 총 364세대로 현재 잔여세대에 한해 동·호 지정 계약을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도농역이 자리잡고 있으며 남양주 도농 일대에는 지하철 8호선 연장(별내선)과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B노선 등 교통호재가 예상된다는 게 부영그룹의 설명이다.

부영그룹은 단지가 3기 신도시 중 하나인 왕숙신도시 개발로 인해 교통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왕숙신도시의 교통망을 살펴보면 서울 강남을 지나는 황금노선 9호선을 왕숙1·2지구까지 추가 연장하게 된다. 노선은 고덕강일1지구~하남 미사~남양주 왕숙까지다.

생활 인프라로는 단지 내 이마트가 있으며 도농애시앙 스포츠센터,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생활 편의시설이 밀접했다. 남양주시청2청사와 남양주보건소, 남양주지방법원도 가깝다.

학군으로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 ·고등학교 등을 포함,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