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희 강동구청장, 쿠쿠전자 천승국 마케팅부문장(왼쪽부터). (사진=쿠쿠)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서울시 강동구청을 방문해 지역 소외계층 300세대에 전기압력밥솥을 지원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했다고 23일 밝혔다. 강동구청 구청장 집무실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서 쿠쿠사회복지재단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강동구 관할 취약계층 가구를 위해 4800만원 상당의 전기압력밥솥을 300대를 지원했다. 이중 100여 대는 지난달 발생한 집중폭으로 수해를 입은 이재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쿠쿠사회복지재단은 지역 소외계층을 돌보고 자연재해 및 국가적 재해 발생 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발굴해 생활가전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는 쿠쿠사회복지재단이 2007년 이후 꾸준히 진행해 온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이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전달식에서 가전 지원뿐 아니라 지역 소외계층이 처한 어려움을 더 가깝게 살피며 관계자들과 지속적인 지원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갓 지은 밥처럼 따뜻한 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든든한 사회안전망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니아,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실시. (사진=위니아) ■ 위니아, 한부모 가정 응원하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 진행 위니아가 올해 세 번째로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위니아의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한부모 복지시설과 연계해 쿠킹 클래스, 육아 강좌 등을 진행하며 정서적 위로 및 정신적 휴식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나·너·우리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를 이용하는 한부모를 대상으로 서울 종로구 서촌에 위치한 개방형 대여 공간 ‘디어 버터’에서 진행됐다. 위니아 관계자는 ”한부모 가정이 미래의 삶에 대한 꿈과 희망을 놓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위니아가 진행한 이번 행사가 나·너·우리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를 이용하는 한부모 가정에게 따뜻하고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생활가전 소식] 소외계층에게 밥솥 지원하는 쿠쿠…한부모 가정 응원하는 위니아

탁지훈 기자 승인 2022.09.23 14:44 의견 0
이수희 강동구청장, 쿠쿠전자 천승국 마케팅부문장(왼쪽부터). (사진=쿠쿠)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서울시 강동구청을 방문해 지역 소외계층 300세대에 전기압력밥솥을 지원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했다고 23일 밝혔다.

강동구청 구청장 집무실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서 쿠쿠사회복지재단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강동구 관할 취약계층 가구를 위해 4800만원 상당의 전기압력밥솥을 300대를 지원했다. 이중 100여 대는 지난달 발생한 집중폭으로 수해를 입은 이재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쿠쿠사회복지재단은 지역 소외계층을 돌보고 자연재해 및 국가적 재해 발생 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발굴해 생활가전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는 쿠쿠사회복지재단이 2007년 이후 꾸준히 진행해 온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이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전달식에서 가전 지원뿐 아니라 지역 소외계층이 처한 어려움을 더 가깝게 살피며 관계자들과 지속적인 지원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갓 지은 밥처럼 따뜻한 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든든한 사회안전망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니아, 베이비샤워 프로젝트 실시. (사진=위니아)

■ 위니아, 한부모 가정 응원하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 진행

위니아가 올해 세 번째로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위니아의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한부모 복지시설과 연계해 쿠킹 클래스, 육아 강좌 등을 진행하며 정서적 위로 및 정신적 휴식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베이비 샤워 프로젝트는 ‘나·너·우리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를 이용하는 한부모를 대상으로 서울 종로구 서촌에 위치한 개방형 대여 공간 ‘디어 버터’에서 진행됐다.

위니아 관계자는 ”한부모 가정이 미래의 삶에 대한 꿈과 희망을 놓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위니아가 진행한 이번 행사가 나·너·우리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를 이용하는 한부모 가정에게 따뜻하고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