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의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디 애스트로넛)이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또 다시 정상을 차지했다. (자료=오리콘 차트) 최근 진의 'The Astronaut'은 2만 2037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일리 싱글 랭킹' 1위에 올랐다. 앞서 11월 5일 자 차트에서도 10만 4018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첫 진입과 함께 최정상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는 오리콘 재팬 데일리 싱글 차트에서 한국 솔로 아티스트 중 최고 판매 기록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진은 지난 2021년 11월 24일 진의 첫 솔로 OST 'Yours'로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차트에서 한국 솔로 가수 최초 1위로 데뷔한 바 있다. 이로써 진은 오리콘 차트 1위에 솔로 2곡을 올린 아티스트가 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진의 'The Astronaut'은 최근까지 빌보드 재팬 다운로드 송즈 차트에서 4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했다. 이처럼 진은 미국과 일본 등 전 세계에서 눈부신 기록들을 달성하며 글로벌 아티스트의 폭발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The Astronaut’, 또 일본 차트 싱글 1위...‘Yours’에 이어 두번째

반경림 기자 승인 2022.12.01 09:24 의견 1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의 첫 솔로 싱글 'The Astronaut'(디 애스트로넛)이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또 다시 정상을 차지했다.

(자료=오리콘 차트)

최근 진의 'The Astronaut'은 2만 2037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일리 싱글 랭킹' 1위에 올랐다. 앞서 11월 5일 자 차트에서도 10만 4018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첫 진입과 함께 최정상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는 오리콘 재팬 데일리 싱글 차트에서 한국 솔로 아티스트 중 최고 판매 기록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진은 지난 2021년 11월 24일 진의 첫 솔로 OST 'Yours'로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차트에서 한국 솔로 가수 최초 1위로 데뷔한 바 있다. 이로써 진은 오리콘 차트 1위에 솔로 2곡을 올린 아티스트가 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진의 'The Astronaut'은 최근까지 빌보드 재팬 다운로드 송즈 차트에서 4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했다. 이처럼 진은 미국과 일본 등 전 세계에서 눈부신 기록들을 달성하며 글로벌 아티스트의 폭발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