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펄어비스)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공성 콘텐츠 ‘슐츠 요새전’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콘텐츠 ‘슐츠 요새전’을 업데이트 했다고 3일 밝혔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슐츠 요새전은 총 10인의 팀을 구성해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 콘텐츠다. 몬스터가 점령한 요새를 공격하는 방식으로 전투력이 높지 않아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 시간에 맞춰 진행되고 입장권은 우편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용자는 ‘슐츠 근위대’의 침투를 저지하기 위한 요새 전투를 배경으로 공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대포 및 코끼리를 활용해 성문을 파괴하고 내성 진입, 최종 적을 제압하면 각종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아토르의 시련 : 고대, 요정 파견 횟수 조정 및 보상 확대, 반려동물과 요정 스크린샷 모드 추가도 이뤄졌다. 지난달 진행한 칼페온 연회서 이용자들에게 약속했던 업데이트다. 아토르의 시련 : 고대는 ‘은화’ 수급처를 다각화하고 신규 모험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제작됐다. 입장권은 대사막 사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빛의 성수 소모량 감소, 요정 기술 검은돌 제단 자동 봉헌 거리 조정, 아르옐리의 틈 진입 난이도 조정 등 연회에서 발표한 내용도 업데이트가 이뤄지고 있다. (자료=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년 맞이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는 신년을 맞이해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에픽 등급 캐릭터 ‘시딕’이 등장한다. 시딕은 ‘워킹데드’ 코믹스 원작 캐릭터다. 각종 공사 도구를 무기로 활용하며 근거리 공격에 탁월한 능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필살기로는 강한 힘으로 톱을 휘둘러 전방의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절단 공격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스킬을 갖춘 시딕은 ‘미지의 생존자’ 던전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새로운 ‘생존기록’ 콘텐츠도 추가된다. 기존의 생존기록 ‘증명’에서 보급 물자 탐색을 마치고 복귀하는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집으로 가는 길’ 콘텐츠로 이어간다. 생존자들과 마을로 돌아가는 길에 맞닥뜨리는 약탈자와 워커(좀비)를 상대로 한 전투에서 승리하면 ‘성향 모집권’과 ‘골드바’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공성 콘텐츠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1.03 17:56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펄어비스)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공성 콘텐츠 ‘슐츠 요새전’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콘텐츠 ‘슐츠 요새전’을 업데이트 했다고 3일 밝혔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슐츠 요새전은 총 10인의 팀을 구성해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 콘텐츠다. 몬스터가 점령한 요새를 공격하는 방식으로 전투력이 높지 않아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 시간에 맞춰 진행되고 입장권은 우편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용자는 ‘슐츠 근위대’의 침투를 저지하기 위한 요새 전투를 배경으로 공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대포 및 코끼리를 활용해 성문을 파괴하고 내성 진입, 최종 적을 제압하면 각종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아토르의 시련 : 고대, 요정 파견 횟수 조정 및 보상 확대, 반려동물과 요정 스크린샷 모드 추가도 이뤄졌다. 지난달 진행한 칼페온 연회서 이용자들에게 약속했던 업데이트다. 아토르의 시련 : 고대는 ‘은화’ 수급처를 다각화하고 신규 모험가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제작됐다. 입장권은 대사막 사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빛의 성수 소모량 감소, 요정 기술 검은돌 제단 자동 봉헌 거리 조정, 아르옐리의 틈 진입 난이도 조정 등 연회에서 발표한 내용도 업데이트가 이뤄지고 있다.

(자료=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년 맞이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는 신년을 맞이해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에픽 등급 캐릭터 ‘시딕’이 등장한다. 시딕은 ‘워킹데드’ 코믹스 원작 캐릭터다. 각종 공사 도구를 무기로 활용하며 근거리 공격에 탁월한 능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필살기로는 강한 힘으로 톱을 휘둘러 전방의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절단 공격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스킬을 갖춘 시딕은 ‘미지의 생존자’ 던전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새로운 ‘생존기록’ 콘텐츠도 추가된다. 기존의 생존기록 ‘증명’에서 보급 물자 탐색을 마치고 복귀하는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집으로 가는 길’ 콘텐츠로 이어간다. 생존자들과 마을로 돌아가는 길에 맞닥뜨리는 약탈자와 워커(좀비)를 상대로 한 전투에서 승리하면 ‘성향 모집권’과 ‘골드바’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