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실시한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해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보여줬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케이팝 음반 판매 사이트 케이타운포유는 케타포 코엑스 내 아티스트 광고를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하는 케타포 프리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최애의 영상이나 이미지를 이벤트 양식에 맞게 제출하면 해당 게시물 중 제일 많이 RT된 1위부터 3위를 뽑아 광고 리워드를 부여하는 방식이다. (자료=김석진 음원정보팀, 케타포 SNS) 이벤트에 ‘김석진 음원정보팀’(@seokjin_1204Hz)은 해시태그 ’Ktown4u_coex_LEDwall_Event‘로 트위터에 홍보 영상을 게재해 응모했다. 이에 팬들은 해당 게시물을 리트윗했고, 진은 총 리트윗수 2만 623개로 1위를 차지했다. (자료=김석진 음원정보팀 SNS) 우승 리워드 광고로 1위에게 코엑스 3층 메인스크린 광고가 주어진다. 진의 광고 영상은 솔로 싱글 앨범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 뮤직비디오 장면과 지난해 10월 아르헨티나의 라이브 무대 장면으로, 마치 한편의 영화 같은 장면을 연출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에 팬들은 광고가 진행되자마자 현장을 방문하는 뜨거운 열기를 보이며 다양한 인증 사진과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등 진을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보이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영화 같은 ‘코엑스 메인스크린‘ 광고…쏟아지는 팬들의 인증샷!

반경림 기자 승인 2023.03.15 08:57 의견 13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실시한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해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보여줬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케이팝 음반 판매 사이트 케이타운포유는 케타포 코엑스 내 아티스트 광고를 한 달간 무료로 제공하는 케타포 프리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 최애의 영상이나 이미지를 이벤트 양식에 맞게 제출하면 해당 게시물 중 제일 많이 RT된 1위부터 3위를 뽑아 광고 리워드를 부여하는 방식이다.

(자료=김석진 음원정보팀, 케타포 SNS)

이벤트에 ‘김석진 음원정보팀’(@seokjin_1204Hz)은 해시태그 ’Ktown4u_coex_LEDwall_Event‘로 트위터에 홍보 영상을 게재해 응모했다. 이에 팬들은 해당 게시물을 리트윗했고, 진은 총 리트윗수 2만 623개로 1위를 차지했다.

(자료=김석진 음원정보팀 SNS)

우승 리워드 광고로 1위에게 코엑스 3층 메인스크린 광고가 주어진다. 진의 광고 영상은 솔로 싱글 앨범 '디 애스트로넛'(The Astronaut) 뮤직비디오 장면과 지난해 10월 아르헨티나의 라이브 무대 장면으로, 마치 한편의 영화 같은 장면을 연출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에 팬들은 광고가 진행되자마자 현장을 방문하는 뜨거운 열기를 보이며 다양한 인증 사진과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등 진을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