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에서 진행된 K팝 남자 아이돌 인기투표 1위를 휩쓸며 신드롬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료=네한, 비한) 최근 뷔는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에서 진행한 ‘K-팝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0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한국 배우 인기랭킹 사이트 ‘비한’에서 K-드라마 팬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20대 한국 배우’ 부문 투표에서도 99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가수, 연기자 올라운더로서 존재감을 빛냈다. (자료=엘르 코리아) K팝 아이돌 랭킹과 오디션 정보를 다루는 ‘케이팝 주스’(KPOP JUICE)에서도 뷔는 전 기간에 걸쳐 K-팝 아이돌 인기 랭킹 1위, K-컬처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케이보드’(K-board)의 K팝 꽃미남 아이돌 투표에서도 59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엘르 코리아) 최근 일본 엔터테인먼트 사회학자 나카야마 아츠오가 진행한 방탄소년단을 일본에 진출시킨 음악프로듀서 사이토 에이스케와 인터뷰 역시 화제다. 사이토는 방탄소년단을 일본에 진출시키고 성공한 과정에 대해 언급했다. 사이토는 “방탄소년단의 첫 인상은 짜릿했으며 강렬했다. 뷔의 사진을 보고 분명히 일본에서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고 강조했다. (자료=엘르 코리아) 한편, 뷔가 표지모델을 한 엘르 매거진은 일본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있다. 판매 시작과 동시에 일본 최대 인터넷쇼핑몰 라쿠텐을 비롯해 큐텐, 아마존재팬의 베스트셀러를 휩쓸었다. 아마존재팬은 수회에 걸쳐 품절사태를 공지하고 현재 4차 판매에 돌입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태태랜드’ 日인기랭킹 1위…“첫인상은 짜릿했으며 강렬했다”

반경림 기자 승인 2023.03.28 08:35 의견 1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에서 진행된 K팝 남자 아이돌 인기투표 1위를 휩쓸며 신드롬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료=네한, 비한)

최근 뷔는 일본 인기 아이돌 랭킹 사이트 ‘네한’에서 진행한 ‘K-팝 남자 아이돌 랭킹’ 투표에서 10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한국 배우 인기랭킹 사이트 ‘비한’에서 K-드라마 팬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20대 한국 배우’ 부문 투표에서도 99주 연속 1위 자리를 지키며 가수, 연기자 올라운더로서 존재감을 빛냈다.

(자료=엘르 코리아)

K팝 아이돌 랭킹과 오디션 정보를 다루는 ‘케이팝 주스’(KPOP JUICE)에서도 뷔는 전 기간에 걸쳐 K-팝 아이돌 인기 랭킹 1위, K-컬처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케이보드’(K-board)의 K팝 꽃미남 아이돌 투표에서도 59주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엘르 코리아)

최근 일본 엔터테인먼트 사회학자 나카야마 아츠오가 진행한 방탄소년단을 일본에 진출시킨 음악프로듀서 사이토 에이스케와 인터뷰 역시 화제다. 사이토는 방탄소년단을 일본에 진출시키고 성공한 과정에 대해 언급했다. 사이토는 “방탄소년단의 첫 인상은 짜릿했으며 강렬했다. 뷔의 사진을 보고 분명히 일본에서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고 강조했다.

(자료=엘르 코리아)

한편, 뷔가 표지모델을 한 엘르 매거진은 일본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있다. 판매 시작과 동시에 일본 최대 인터넷쇼핑몰 라쿠텐을 비롯해 큐텐, 아마존재팬의 베스트셀러를 휩쓸었다. 아마존재팬은 수회에 걸쳐 품절사태를 공지하고 현재 4차 판매에 돌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