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 콜라겐 글로우 패드와 포어 콜라겐 클리어 패드. (사진=삼양그룹)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가 노화로 인해 저하된 피부 탄력과 늘어난 모공 및 기미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해법을 제시한다. 메디앤서는 새로운 토너패드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의 합성어다. 이는 통상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모 화장품을 넘어 피부 과학 브랜드를 지향하는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토너패드는 ‘비타 콜라겐 글로우 패드’와 ‘포어 콜라겐 클리어 패드’ 2종이다. 메디앤서의 인기 상품인 ‘비타 및 포어 콜라겐 마스크팩’의 콘셉트를 계승한 제품이다. 두 신제품은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을 약 79% 고함량 함유해 피부 탄력 개선 및 보습 유지에 도움을 준다. 삼양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토너패드 2종은 노화로 인해 저하된 피부 탄력과 모공, 기미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신규 광고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삼양사 ‘메디앤서’, 노화된 피부 관리법 제시…콜라겐 토너패드 신제품 2종 선봬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3.30 08:40 의견 0
비타 콜라겐 글로우 패드와 포어 콜라겐 클리어 패드. (사진=삼양그룹)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의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가 노화로 인해 저하된 피부 탄력과 늘어난 모공 및 기미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해법을 제시한다.

메디앤서는 새로운 토너패드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더모 바이오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 피부과학)와 바이올로지(Biology, 생물학)의 합성어다. 이는 통상 약국 화장품으로 불리는 더모 화장품을 넘어 피부 과학 브랜드를 지향하는 메디앤서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토너패드는 ‘비타 콜라겐 글로우 패드’와 ‘포어 콜라겐 클리어 패드’ 2종이다. 메디앤서의 인기 상품인 ‘비타 및 포어 콜라겐 마스크팩’의 콘셉트를 계승한 제품이다. 두 신제품은 프랑스산 콜라겐으로 만든 콜라겐 추출물을 약 79% 고함량 함유해 피부 탄력 개선 및 보습 유지에 도움을 준다.

삼양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토너패드 2종은 노화로 인해 저하된 피부 탄력과 모공, 기미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신규 광고 캠페인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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