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치킨)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가정의 달 매출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bhc치킨이 지난 1일 근로자의 날과 지난 5일 어린이날 매출을 분석한 결과 어린이날인 금요일 가맹점 일평균 매출이 전주 금요일 대비 140%의 수치를 기록 했으며 월요일인 근로자의 날에도 가맹점 일평균 매출이 전주 월요일 대비 122%의 매출을 보였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은 올해 5월 1주 차에 있는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이 각각 예년과 달리 주말과 이어진 연휴 기간으로 보내게 되면서 치킨에 대한 소비가 증가한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근로자의 날의 경우 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근로자가 휴가를 즐기는 가운데 치킨을 많이 찾는 것으로 나타나 치킨이 특정한 의미 있는 날에 먹는 음식에서 벗어나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언제나 어디서나 편하게 휴일을 즐길 수 있는 소울푸드로 자리 잡은 것으로 bhc치킨은 보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이 단순한 간식거리에서 벗어나 스포츠 응원 메뉴를 비롯해 각종 기념일에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소울 음식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앞으로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bhc치킨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bhc치킨 “가정의 달 시즌 맞아 매출 효과 톡톡”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5.17 13:12 의견 0
(사진=bhc치킨)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가정의 달 매출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bhc치킨이 지난 1일 근로자의 날과 지난 5일 어린이날 매출을 분석한 결과 어린이날인 금요일 가맹점 일평균 매출이 전주 금요일 대비 140%의 수치를 기록 했으며 월요일인 근로자의 날에도 가맹점 일평균 매출이 전주 월요일 대비 122%의 매출을 보였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은 올해 5월 1주 차에 있는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이 각각 예년과 달리 주말과 이어진 연휴 기간으로 보내게 되면서 치킨에 대한 소비가 증가한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근로자의 날의 경우 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근로자가 휴가를 즐기는 가운데 치킨을 많이 찾는 것으로 나타나 치킨이 특정한 의미 있는 날에 먹는 음식에서 벗어나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언제나 어디서나 편하게 휴일을 즐길 수 있는 소울푸드로 자리 잡은 것으로 bhc치킨은 보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이 단순한 간식거리에서 벗어나 스포츠 응원 메뉴를 비롯해 각종 기념일에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소울 음식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앞으로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bhc치킨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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