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는 장현국 대표가 전날 오후 서울대학교에서 블록체인(Blockchain), 웹3(Web3)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기술의 현재와 미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취업을 앞둔 학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했다는 게 위메이드의 설명이다. 이번 특강에는 서울대 재학생 150명이 참석했다. 장현국 대표는 위메이드에서 전개하고 있는 블록체인 사업 현황과 흥행 몰이 중인 신작 게임 '나이트 크로우'를 소개하며 어떤 일이 생기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는 자신감을 피력했다. 장 대표는 약 27년 간 게임 업계에서 일하며 겪은 이야기들을 풀어내며 “블록체인이라는 기술적 혁신은 지금까지 제가 본 것 중에 가장 파괴력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주요 인터넷, 게임 회사들은 인터넷이 상업화되던 시점에 창업했는데 마찬가지로 지금이 창업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며 "꿈을 갖고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일에 매진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서울대 특강…“블록체인 가장 파괴력 있는 기술적 혁신”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5.25 17:58 의견 0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는 장현국 대표가 전날 오후 서울대학교에서 블록체인(Blockchain), 웹3(Web3)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록체인 기술의 현재와 미래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취업을 앞둔 학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했다는 게 위메이드의 설명이다. 이번 특강에는 서울대 재학생 150명이 참석했다.

장현국 대표는 위메이드에서 전개하고 있는 블록체인 사업 현황과 흥행 몰이 중인 신작 게임 '나이트 크로우'를 소개하며 어떤 일이 생기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는 자신감을 피력했다.

장 대표는 약 27년 간 게임 업계에서 일하며 겪은 이야기들을 풀어내며 “블록체인이라는 기술적 혁신은 지금까지 제가 본 것 중에 가장 파괴력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주요 인터넷, 게임 회사들은 인터넷이 상업화되던 시점에 창업했는데 마찬가지로 지금이 창업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며 "꿈을 갖고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일에 매진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