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남수 HDC아이앤콘스 대표이사 부사장. (사진=HDC아이앤콘스) HDC아이앤콘스가 젊어진다. 젊은 부동산 전문 디벨로퍼 선임을 통해 본업인 부동산 개발 능력 제고와 신규 사업 추진 동력 확보에 나선다. HDC아이앤콘스는 7일 이사회를 열고 장남수 전(前) 씨제이파트너스 공동 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이날 밝혔다. HDC그룹은 이번 인사에 HDC아이앤콘스 부동산 개발 능력 강화와 더불어 사업수행 능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경영혁신의 의지를 담았다. 장남수 신임 대표이사는 MDM, KT&G 부동산사업본부, CJ건설, 정림건축 등을 거쳐온 1976년생 젊은 부동산 디벨로퍼다. 적극적인 신규사업 추진과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HDC아이앤콘스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받는다. 장남수 HDC아이앤콘스 대표이사 부사장은 “HDC아이앤콘스가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최고의 부동산 전문 디벨로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최선을 다해 일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고 특화된 신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HDC아이앤콘스는 HDC그룹의 부동산 개발기획부터 보유, 처분, 관리, 운영에 이르는 부동산 개발사업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테라스하우스, 오피스텔, 아파트 등 주거공간 개발과 더불어 오피스, 지식산업센터, 물류센터 등의 다양한 비주거 부동산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사업다각화를 추진 중이다.

HDC아이앤콘스, 장남수 대표이사 선임…40대 CEO로 ‘새바람’

장남수 HDC아이앤콘스 대표이사 부사장 6월 7일 선임
부동산 디벨로퍼로서 HDC아이앤콘스의 본업 경쟁력 강화 기대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6.07 09:35 의견 0
장남수 HDC아이앤콘스 대표이사 부사장. (사진=HDC아이앤콘스)

HDC아이앤콘스가 젊어진다. 젊은 부동산 전문 디벨로퍼 선임을 통해 본업인 부동산 개발 능력 제고와 신규 사업 추진 동력 확보에 나선다.

HDC아이앤콘스는 7일 이사회를 열고 장남수 전(前) 씨제이파트너스 공동 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이날 밝혔다.

HDC그룹은 이번 인사에 HDC아이앤콘스 부동산 개발 능력 강화와 더불어 사업수행 능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경영혁신의 의지를 담았다. 장남수 신임 대표이사는 MDM, KT&G 부동산사업본부, CJ건설, 정림건축 등을 거쳐온 1976년생 젊은 부동산 디벨로퍼다. 적극적인 신규사업 추진과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HDC아이앤콘스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받는다.

장남수 HDC아이앤콘스 대표이사 부사장은 “HDC아이앤콘스가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최고의 부동산 전문 디벨로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최선을 다해 일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고 특화된 신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HDC아이앤콘스는 HDC그룹의 부동산 개발기획부터 보유, 처분, 관리, 운영에 이르는 부동산 개발사업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테라스하우스, 오피스텔, 아파트 등 주거공간 개발과 더불어 오피스, 지식산업센터, 물류센터 등의 다양한 비주거 부동산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사업다각화를 추진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