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거제시와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경상남도 거제시와 ‘여행하기 좋은 도시 거제’ 브랜딩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양측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관광 도시 거제’의 브랜딩과 홍보 마케팅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관광 콘텐츠 개발로 첫발을 뗐다. 여기어때는 생생한 여행 영상 콘텐츠 ‘지금, 여기’ 시리즈의 일환으로 ‘지금, 거제’를 발표했다. 거제의 관광 명소와 유명 숙소, 맛집 등을 한 데 모아 영상으로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앞으로 거제 관광 명소 곳곳에 디지털 사이니지(디지털 디스플레이) 설치한다. '지금, 거제'를 연속 송출하고, 하단에 QR코드를 인쇄해 여기어때 앱으로 쉽게 접속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지금, 거제' 촬영지를 담은 여행 지도를 함께 배치해 풍성한 여행 도시인 거제의 매력을 소개하기로 했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여기어때의 콘텐츠 제작 역량을 기반으로 지역 특화 브랜딩에 기여할 것”이라며 “거제 여행객에게 의미 있는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다각도로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변관용 거제시장은 “여기어때와의 협업은 거제시의 매력을 온라인의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여행 도시 거제의 방문객 유치를 위해 민관 협업의 장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X아시아나항공,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은 6월 29일까지 아시아나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인천-하와이 노선 단독 제휴 프로모션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나 항공권 발권 기간은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이며, 이 후 6월 29일까지 항공 출발일정에 따라 제공 받은 면세점 혜택 이용 및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3일 25개월만에 운행 재개한 인천-하와이 첫 노선이 80% 예약율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러한 하와이 여행 증가 추세에 맞춰 아시아나항공과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는 커플, 가족, 친구가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떠날 하와이 여행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다. 아시아나 항공의 2인 특가 항공권과 함께, 신세계면세점이 제공하는 최대 200만원의 구매 할인 혜택과 현지 스냅사진 프로그램, 특급호텔 할인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2년여간의 기간동안 본격 운항되지 않았던 하와이 노선의 재개에 따라 설레는 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구매 품목에 관계없이 폭넓은 할인 혜택과 기프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액티브호텔&트래블] 신세계免X아시아나 ‘맞손’…여기어때, 지역 명소 콘텐츠 개발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4.20 14:18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여기어때)


■ 여기어때, 거제시와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경상남도 거제시와 ‘여행하기 좋은 도시 거제’ 브랜딩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양측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관광 도시 거제’의 브랜딩과 홍보 마케팅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은 관광 콘텐츠 개발로 첫발을 뗐다. 여기어때는 생생한 여행 영상 콘텐츠 ‘지금, 여기’ 시리즈의 일환으로 ‘지금, 거제’를 발표했다. 거제의 관광 명소와 유명 숙소, 맛집 등을 한 데 모아 영상으로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앞으로 거제 관광 명소 곳곳에 디지털 사이니지(디지털 디스플레이) 설치한다. '지금, 거제'를 연속 송출하고, 하단에 QR코드를 인쇄해 여기어때 앱으로 쉽게 접속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지금, 거제' 촬영지를 담은 여행 지도를 함께 배치해 풍성한 여행 도시인 거제의 매력을 소개하기로 했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여기어때의 콘텐츠 제작 역량을 기반으로 지역 특화 브랜딩에 기여할 것”이라며 “거제 여행객에게 의미 있는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다각도로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변관용 거제시장은 “여기어때와의 협업은 거제시의 매력을 온라인의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여행 도시 거제의 방문객 유치를 위해 민관 협업의 장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X아시아나항공,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은 6월 29일까지 아시아나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인천-하와이 노선 단독 제휴 프로모션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나 항공권 발권 기간은 20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이며, 이 후 6월 29일까지 항공 출발일정에 따라 제공 받은 면세점 혜택 이용 및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3일 25개월만에 운행 재개한 인천-하와이 첫 노선이 80% 예약율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러한 하와이 여행 증가 추세에 맞춰 아시아나항공과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허니 홀리데이 인 하와이’는 커플, 가족, 친구가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떠날 하와이 여행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다.

아시아나 항공의 2인 특가 항공권과 함께, 신세계면세점이 제공하는 최대 200만원의 구매 할인 혜택과 현지 스냅사진 프로그램, 특급호텔 할인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2년여간의 기간동안 본격 운항되지 않았던 하와이 노선의 재개에 따라 설레는 여행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구매 품목에 관계없이 폭넓은 할인 혜택과 기프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