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에 위치한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텀블러를 이용해 이프레쏘 핫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고물가에 대응하고 고객의 가치소비를 돕는 반값 행사를 마련했다. 이마트24는 2월 한 달간 매장에서 개인 텀블러 또는 다회용컵으로 ‘이프레쏘 핫아메리카노, 핫에스프레소’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프레쏘 매출이 매년 평균 40%씩 증가하는 등 이마트24의 원두커피를 즐기는 고객층이 두터워지고 있는 가운데, 고물가 속 소비자 부담 완화는 물론 다회용컵(텀블러 등) 사용을 활성화하려는 취지로 준비했다. 이로써 고객은 친환경 가치소비를 통해 이프레쏘 즉석커피를 반값에 즐길 수 있고, 전국 이마트24 매장은 커피값조차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는 것과 더불어 제로웨이스트(쓰레기 줄이기) 문화 정착에도 동참하게 됐다. 이마트24는 텀블러 사용 시 이프레쏘 원두커피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로웨이스트 실천에 동참하고, 고성능 커피머신과 고급원두로 무장한 이프레쏘 즉석커피의 우수한 품질을 다시 한번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박상현 이마트24 즉석커피 MD는 “최근 편의점 즉석커피의 인기와 더불어 친환경 가치소비에 대한 트렌드로 텀블러 사용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며 “지구 환경을 보호하면서 고물가로 얇아진 지갑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구와 지갑을 모두 SAVE하고, 이프레쏘 원두커피의 우수성 또한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마트24 “텀블러 쓰면 이프레쏘 원두커피 반값”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2.02 08:27 의견 0

성수동에 위치한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텀블러를 이용해 이프레쏘 핫아메리카노를 구매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고물가에 대응하고 고객의 가치소비를 돕는 반값 행사를 마련했다.

이마트24는 2월 한 달간 매장에서 개인 텀블러 또는 다회용컵으로 ‘이프레쏘 핫아메리카노, 핫에스프레소’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프레쏘 매출이 매년 평균 40%씩 증가하는 등 이마트24의 원두커피를 즐기는 고객층이 두터워지고 있는 가운데, 고물가 속 소비자 부담 완화는 물론 다회용컵(텀블러 등) 사용을 활성화하려는 취지로 준비했다.

이로써 고객은 친환경 가치소비를 통해 이프레쏘 즉석커피를 반값에 즐길 수 있고, 전국 이마트24 매장은 커피값조차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는 것과 더불어 제로웨이스트(쓰레기 줄이기) 문화 정착에도 동참하게 됐다.

이마트24는 텀블러 사용 시 이프레쏘 원두커피를 반값에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로웨이스트 실천에 동참하고, 고성능 커피머신과 고급원두로 무장한 이프레쏘 즉석커피의 우수한 품질을 다시 한번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박상현 이마트24 즉석커피 MD는 “최근 편의점 즉석커피의 인기와 더불어 친환경 가치소비에 대한 트렌드로 텀블러 사용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며 “지구 환경을 보호하면서 고물가로 얇아진 지갑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구와 지갑을 모두 SAVE하고, 이프레쏘 원두커피의 우수성 또한 다시 한번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