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와 대한적십자사가 선한 영향력 확산하기 위해 매주 수요일 착한기부를 통해 치킨을 기부한다. (사진=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착한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 확산에 함께 나선다. BBQ그룹은 대한적십자사와 손잡고 저소득층의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하신 사람들의 집까지 직접 찾아가 치킨을 전달하고 안부도 확인하는 활동을 전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치킨대학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광주지구협의회 봉사원 24명이 방문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치킨대학의 소개와 그룹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이후 봉사원들은 황금올리브 치킨을 직접 만들어보는 '치킨캠프'에 참여했다. 치킨대학은 가맹점과 임직원이 교육을 받는 연수원이다. 치킨대학에서 교육을 받는 기간 동안 BBQ치킨의 전메뉴를 직접 조리하고 만들어진 치킨은 '착한기부'를 통해 아동복지시설, 노인복지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치킨을 기부된다. 착한기부는 교육 사업과 사회공헌이 결합된 대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활동 중 하나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광주지구협의회 최문희 회장은 "BBQ가 지역사회를 위해 좋은 일을 꾸준히 해오는지 몰랐는데 앞으로 선한 영향력 확산에 함께하게 되어 뿌듯하고 기쁘다"며 "앞으로 우리가 기부할 치킨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떤 치킨인지 알게 되었고 좋은 제품을 나눌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자부심이 생긴다"고 소감을 전했다.

BBQ, 대한적십자사와 치킨기부 맞손…“선한 영향력 함께 전파”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3.30 11:02 의견 0
제너시스BBQ와 대한적십자사가 선한 영향력 확산하기 위해 매주 수요일 착한기부를 통해 치킨을 기부한다. (사진=BBQ)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착한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 확산에 함께 나선다.

BBQ그룹은 대한적십자사와 손잡고 저소득층의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하신 사람들의 집까지 직접 찾아가 치킨을 전달하고 안부도 확인하는 활동을 전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9일 치킨대학에는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광주지구협의회 봉사원 24명이 방문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치킨대학의 소개와 그룹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이후 봉사원들은 황금올리브 치킨을 직접 만들어보는 '치킨캠프'에 참여했다.

치킨대학은 가맹점과 임직원이 교육을 받는 연수원이다. 치킨대학에서 교육을 받는 기간 동안 BBQ치킨의 전메뉴를 직접 조리하고 만들어진 치킨은 '착한기부'를 통해 아동복지시설, 노인복지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치킨을 기부된다. 착한기부는 교육 사업과 사회공헌이 결합된 대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활동 중 하나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광주지구협의회 최문희 회장은 "BBQ가 지역사회를 위해 좋은 일을 꾸준히 해오는지 몰랐는데 앞으로 선한 영향력 확산에 함께하게 되어 뿌듯하고 기쁘다"며 "앞으로 우리가 기부할 치킨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어떤 치킨인지 알게 되었고 좋은 제품을 나눌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자부심이 생긴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