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장정윤 작가와 배우 김승현의 결혼식이 전파를 탔다. 베일에 싸여 있던 장정윤 작가의 본격적인 방송 출연 가능성도 점쳐진다. 29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배우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결혼식 장면이 방송됐다. 결혼 전 "부부 예능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한 김승현의 계획이 본격적으로 실현 가능성을 타진하게 된 셈이다. 실제 지난 16일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김승현은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와의 부부예능프로그램 출연 바람을 내비쳤다. 이에 대해 MC 유재석은 인생 전체를 예능에 바칠 수 있는 플랜을 짜 주기도 했다.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 부부가 출연할 만한 부부 예능프로그램이라면 현재로서는 TV조선 '아내의 맛'이 유력하다. 다만 장정윤 작가가 MBN '알토란' 제작진인 만큼 타 방송사 출연이 가능할 지는 두고 볼 일이다.

장정윤 작가, '아내의 맛' 출연하나…'공식부부' 그 이후

김현 기자 승인 2020.01.29 22:11 의견 0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장정윤 작가와 배우 김승현의 결혼식이 전파를 탔다. 베일에 싸여 있던 장정윤 작가의 본격적인 방송 출연 가능성도 점쳐진다.

29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배우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결혼식 장면이 방송됐다. 결혼 전 "부부 예능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한 김승현의 계획이 본격적으로 실현 가능성을 타진하게 된 셈이다.

실제 지난 16일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김승현은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와의 부부예능프로그램 출연 바람을 내비쳤다. 이에 대해 MC 유재석은 인생 전체를 예능에 바칠 수 있는 플랜을 짜 주기도 했다.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 부부가 출연할 만한 부부 예능프로그램이라면 현재로서는 TV조선 '아내의 맛'이 유력하다. 다만 장정윤 작가가 MBN '알토란' 제작진인 만큼 타 방송사 출연이 가능할 지는 두고 볼 일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