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초코에몽’ 패키지를 리뉴얼한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메가브랜드 ‘초코에몽’ 용량을 높인 신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도라에몽’ 캐릭터를 활용한 친숙한 이미지와 진한 초코맛이 특징인 초코에몽은 지난 2011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억40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국민 초코우유’로 자리잡았다. 남양유업은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테트라형 제품 용량을 지난 10월 출시된 ‘초코에몽 프로틴’과 동일한 190ml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올해 출시한 아이스크림, 초코·밀크 생크림빵 등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카테고리를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초코에몽이 가공유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풍부하고 진한 맛을 그대로 담은 참신하고 이색적인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그대로”…남양유업, ‘초코에몽’ 패키지 리뉴얼

기존 테트라형 제품 190ml로 용량 높인 신규 패키지 출시

김성준 기자 승인 2023.11.30 16:00 의견 0

남양유업이 ‘초코에몽’ 패키지를 리뉴얼한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메가브랜드 ‘초코에몽’ 용량을 높인 신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도라에몽’ 캐릭터를 활용한 친숙한 이미지와 진한 초코맛이 특징인 초코에몽은 지난 2011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억40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국민 초코우유’로 자리잡았다. 남양유업은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테트라형 제품 용량을 지난 10월 출시된 ‘초코에몽 프로틴’과 동일한 190ml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올해 출시한 아이스크림, 초코·밀크 생크림빵 등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카테고리를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초코에몽이 가공유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오랜 시간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풍부하고 진한 맛을 그대로 담은 참신하고 이색적인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