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신제품 ‘뷰센30 치아미백제’. 사진=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오는 23일 ‘뷰센30 치아미백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뷰센30 치아미백제’는 치아미백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3.0% 함유되어 있다. 이는 일반 가정 등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치약형 생활 치아미백제 중 최대 함량이다.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문 치아미백제에도 과산화수소가 함유됐다. 주요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분해돼 생성된 산소가 치아의 착색 물질을 분해하는 것이 치아 미백 원리다. 식품의약안전처 고시 기준 3.0% 이하의 저농도 과산화수소가 포함된 제품은 '의약외품'으로 의사 처방 없이 일반 소매점에서구매할 수 있다.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유해 성분 5종이 첨가되지 않았다. 오스템파마의 기존 치아미백제에 사용되지 않은 클로브민트 신규 향이 첨가돼 사용자에게 상쾌함과 개운함을 선사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스템 뷰센몰’에서 신제품 ‘뷰센30 치아미백제’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예약 구매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해당 기간 정가 대비 8% 할인 혜택과 ‘오스템 더블와이드 칫솔’ 1개, 시린 이 케어 ‘오스템S’ 미니 치약(40g) 1개를 제공한다. 23일 정식 출시 이후에는 쿠팡, 11번가,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커피를 즐겨 마시거나 흡연을 하시는 분들은 치아 착색이 걱정될 수 있는데 ‘뷰센30 치아미백제’를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시면 치아 색상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오스템파마 ‘뷰센30 치아미백제’ 신제품 출시

치아미백성분 과산화수소 3.0%, 국내 동종 제품 중 최대 함유

전지현 기자 승인 2024.02.22 11:56 의견 0
오스템파마 신제품 ‘뷰센30 치아미백제’. 사진=오스템파마.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오는 23일 ‘뷰센30 치아미백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뷰센30 치아미백제’는 치아미백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3.0% 함유되어 있다. 이는 일반 가정 등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치약형 생활 치아미백제 중 최대 함량이다.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문 치아미백제에도 과산화수소가 함유됐다.

주요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분해돼 생성된 산소가 치아의 착색 물질을 분해하는 것이 치아 미백 원리다. 식품의약안전처 고시 기준 3.0% 이하의 저농도 과산화수소가 포함된 제품은 '의약외품'으로 의사 처방 없이 일반 소매점에서구매할 수 있다.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유해 성분 5종이 첨가되지 않았다. 오스템파마의 기존 치아미백제에 사용되지 않은 클로브민트 신규 향이 첨가돼 사용자에게 상쾌함과 개운함을 선사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스템 뷰센몰’에서 신제품 ‘뷰센30 치아미백제’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예약 구매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해당 기간 정가 대비 8% 할인 혜택과 ‘오스템 더블와이드 칫솔’ 1개, 시린 이 케어 ‘오스템S’ 미니 치약(40g) 1개를 제공한다. 23일 정식 출시 이후에는 쿠팡, 11번가,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커피를 즐겨 마시거나 흡연을 하시는 분들은 치아 착색이 걱정될 수 있는데 ‘뷰센30 치아미백제’를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시면 치아 색상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