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디올 공식 SNS) 방탄소년단 지민이 디올(Dior)의 아이콘으로서 각종 소셜 미디어를 장악했다. (자료=디올 공식 SNS) 지민의 파리 패션위크 2023-2024 가을 겨울 남성 패션쇼 참석 준비 과정을 담은 영상이 3258만 조회수로 디올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릴스 영상 중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디올 공식 SNS) 지난달 31일 공개된 영상에서 지민은 우아하고 품위 있는 비주얼로 보물 찾기를 하는 듯한 흥미로운 모습부터 수천 명에 달하는 팬들의 환호 속 콩코드 광장을 압도하는 슈퍼스타 그 자체로의 아우라로 반복 재생을 자극하고 있다. (자료=디올 공식 SNS) 이에 앞서 지난 1월 지민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표한 첫 번째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400만 이상 '좋아요'로 디올 공식 계정에서 역대 가장 많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으며 같은 날 공개된 2장의 사진도 각각 238만, 236만 이상 '좋아요'를 기록 중이다. (자료=디올 공식 SNS) 지민은 파리 패션위크 2023-2024 가을 겨울 디올 남성 패션쇼에서의 포토에서도 당시 참석한 데이비드 배컴, 로버트 패티슨 등의 유명인들을 제치고 300만 이상으로 가장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로써 디올 인스타그램 최다 '좋아요' 톱4를 모두 장식하고 있다. (자료=더블유 코리아 SNS) 트위터에서도 남다른 파급력을 발휘하고 있는 지민은 앰버서더 위촉 게시물이 약 62만 이상 '좋아요'를 기록하며 디올 트위터의 모든 게시물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민이 'DiorWinter23'을 착용하고 커버를 장식한 더블유 코리아(W Korea)의 '2023 Volume 2'게시물은 인스타그램 193만, 트위터 10만 4000 이상으로 계정 내 각각 가장 많은 '좋아요'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더블유 코리아)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된 지민의 Q&A 영상은 155만 이상의 조회수로 해당 채널의 영상 중 최다 뷰 수를 자랑하며 더블유 코리아 인기 동영상에 오르는 등 디올과 더블유 코리아 모두 지민과 관련한 게시물이 압도한다. 한편, 지민은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후 한때 디올 주가가 사상 최고치를 달성하는가 하면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한 관련 게시물이 1700만 달러의 미디어 가치를 창출한데에 이어 구매 인증까지 뒤따르는 등 독보적 광고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BTS News] ‘디올의 아이콘’ 방탄소년단 지민, SNS 최다 좋아요+최고 조회수 자랑...1700만불 가치

반경림 기자 승인 2023.02.23 08:52 의견 1
(자료=디올 공식 SNS)

방탄소년단 지민이 디올(Dior)의 아이콘으로서 각종 소셜 미디어를 장악했다.

(자료=디올 공식 SNS)

지민의 파리 패션위크 2023-2024 가을 겨울 남성 패션쇼 참석 준비 과정을 담은 영상이 3258만 조회수로 디올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릴스 영상 중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디올 공식 SNS)

지난달 31일 공개된 영상에서 지민은 우아하고 품위 있는 비주얼로 보물 찾기를 하는 듯한 흥미로운 모습부터 수천 명에 달하는 팬들의 환호 속 콩코드 광장을 압도하는 슈퍼스타 그 자체로의 아우라로 반복 재생을 자극하고 있다.

(자료=디올 공식 SNS)

이에 앞서 지난 1월 지민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표한 첫 번째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400만 이상 '좋아요'로 디올 공식 계정에서 역대 가장 많은 수치를 나타내고 있으며 같은 날 공개된 2장의 사진도 각각 238만, 236만 이상 '좋아요'를 기록 중이다.

(자료=디올 공식 SNS)

지민은 파리 패션위크 2023-2024 가을 겨울 디올 남성 패션쇼에서의 포토에서도 당시 참석한 데이비드 배컴, 로버트 패티슨 등의 유명인들을 제치고 300만 이상으로 가장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로써 디올 인스타그램 최다 '좋아요' 톱4를 모두 장식하고 있다.

(자료=더블유 코리아 SNS)

트위터에서도 남다른 파급력을 발휘하고 있는 지민은 앰버서더 위촉 게시물이 약 62만 이상 '좋아요'를 기록하며 디올 트위터의 모든 게시물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민이 'DiorWinter23'을 착용하고 커버를 장식한 더블유 코리아(W Korea)의 '2023 Volume 2'게시물은 인스타그램 193만, 트위터 10만 4000 이상으로 계정 내 각각 가장 많은 '좋아요'를 기록하고 있다.

(자료=더블유 코리아)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된 지민의 Q&A 영상은 155만 이상의 조회수로 해당 채널의 영상 중 최다 뷰 수를 자랑하며 더블유 코리아 인기 동영상에 오르는 등 디올과 더블유 코리아 모두 지민과 관련한 게시물이 압도한다.

한편, 지민은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후 한때 디올 주가가 사상 최고치를 달성하는가 하면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한 관련 게시물이 1700만 달러의 미디어 가치를 창출한데에 이어 구매 인증까지 뒤따르는 등 독보적 광고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