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영화 캐릭터를 활용한 먹거리 상품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영화 ‘가필드 더 무비’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 상품 9종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이달부터 ▲반반닭강정 ▲고추참치삼각김밥 ▲햄참치샌드위치 ▲베리베리베리샌드위치 ▲바베큐맛치즈버거 등 먹거리 상품과 함께, ▲리얼생크림도넛 ▲메이플피칸크림치즈도넛 ▲치즈도넛 등 디저트 협업상품을 판매한다. 상품 패키지는 가필드가 미국 카툰에서 시작했던 부분에서 착안해 카툰 형식 디자인을 도입하고, 각 상품별로 다양한 가필드 모습을 넣었다. 가필드 캐릭터 특징을 반영해 ‘살살녹냥’, ‘맛있냥’ 등 위트 있는 문구를 담았다. ▲함박덮밥 ▲바비큐맛치즈버거 ▲치즈도넛 상품에는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가필드 캐릭터 띠부씰(탈부착 스티커) 15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마트24는 가필드 콜라보 상품 8종(삼각김밥 제외)에 대해 5월 한달 간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일 1인 1회 최대 2100원) 고객들은 ‘가필드 더 무비’ 콜라보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APP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콜라보 상품 3개를 구입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영화 ‘가필드 더 무비’ 예매권(2매)를 선물로 증정하며, 콜라보 상품 1개 구입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도시락가방, 열쇠고리, 키체인 등 5가지 종류 영화 오리지널 굿즈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 상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가필드’ 캐릭터 특징을 상품과 디자인에 녹여내고, 캐릭터 띠부실과 굿즈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고객들 호감도와 주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5일 영화 ‘가필드 더 무비’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 가필드 캐릭터 협업상품과 굿즈를 선물로 주는 이번 행사가 고객들 주목도를 높이고,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친근한 캐릭터인 ‘가필드’와 협업을 통해 가필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을 하는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 스토리텔링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재미화 흥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 가정의 달 맞아 '가필드' 협업 상품 9종 출시

가필드 캐릭터 띠부씰 제공, 캐릭터 굿즈 경품 행사 등 고객 주목도 높일 계획

김성준 승인 2024.05.03 10:43 의견 0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영화 캐릭터를 활용한 먹거리 상품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영화 ‘가필드 더 무비’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 상품 9종을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이달부터 ▲반반닭강정 ▲고추참치삼각김밥 ▲햄참치샌드위치 ▲베리베리베리샌드위치 ▲바베큐맛치즈버거 등 먹거리 상품과 함께, ▲리얼생크림도넛 ▲메이플피칸크림치즈도넛 ▲치즈도넛 등 디저트 협업상품을 판매한다.

상품 패키지는 가필드가 미국 카툰에서 시작했던 부분에서 착안해 카툰 형식 디자인을 도입하고, 각 상품별로 다양한 가필드 모습을 넣었다. 가필드 캐릭터 특징을 반영해 ‘살살녹냥’, ‘맛있냥’ 등 위트 있는 문구를 담았다. ▲함박덮밥 ▲바비큐맛치즈버거 ▲치즈도넛 상품에는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가필드 캐릭터 띠부씰(탈부착 스티커) 15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마트24는 가필드 콜라보 상품 8종(삼각김밥 제외)에 대해 5월 한달 간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일 1인 1회 최대 2100원) 고객들은 ‘가필드 더 무비’ 콜라보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APP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콜라보 상품 3개를 구입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영화 ‘가필드 더 무비’ 예매권(2매)를 선물로 증정하며, 콜라보 상품 1개 구입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도시락가방, 열쇠고리, 키체인 등 5가지 종류 영화 오리지널 굿즈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 상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가필드’ 캐릭터 특징을 상품과 디자인에 녹여내고, 캐릭터 띠부실과 굿즈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고객들 호감도와 주목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5일 영화 ‘가필드 더 무비’가 개봉을 앞두고 있어, 가필드 캐릭터 협업상품과 굿즈를 선물로 주는 이번 행사가 고객들 주목도를 높이고, 큰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친근한 캐릭터인 ‘가필드’와 협업을 통해 가필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을 하는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 스토리텔링을 진행해 고객들에게 재미화 흥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