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생명 제공) [뷰어스=김현 기자] 하나생명이 새해맞이 봉사활동 및 후원을 진행했다. 하나생명은 지난 14일 서울시 남대문구 쪽방촌일대 어르신들에게 생필품이 담긴 선물을 지원했다. 주재중 사장을 비롯한 하나생명 전 임직원은 본사 4층에서 총 1000만원 상당의 행복나눔상자 200개를 만들어 서울시 중구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행복나눔상자는 쌀, 고추장, 참기름, 참치캔 등 생활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다. 임직원들은 직접 물품을 포장했고 이 상자는 쪽방촌에 있는 홀몸어르신에게 전달됐다. 하나생명은 매해 겨울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왔다. 행복나눔상자만들기는 올해로 연속 4년째 진행됐다. 하나생명 주재중 사장은 "올 해 첫 공식 활동을 이웃과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행사로 정했다"며 "보험업의 본질인 상부상조의 정신을 바탕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확대해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생명, 새해맞이 봉사활동...생필품 후원까지

김현 기자 승인 2019.01.15 13:44 | 최종 수정 2138.01.29 00:00 의견 0
(사진=하나생명 제공)
(사진=하나생명 제공)

[뷰어스=김현 기자] 하나생명이 새해맞이 봉사활동 및 후원을 진행했다.

하나생명은 지난 14일 서울시 남대문구 쪽방촌일대 어르신들에게 생필품이 담긴 선물을 지원했다.

주재중 사장을 비롯한 하나생명 전 임직원은 본사 4층에서 총 1000만원 상당의 행복나눔상자 200개를 만들어 서울시 중구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행복나눔상자는 쌀, 고추장, 참기름, 참치캔 등 생활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됐다. 임직원들은 직접 물품을 포장했고 이 상자는 쪽방촌에 있는 홀몸어르신에게 전달됐다.

하나생명은 매해 겨울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왔다. 행복나눔상자만들기는 올해로 연속 4년째 진행됐다.

하나생명 주재중 사장은 "올 해 첫 공식 활동을 이웃과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행사로 정했다"며 "보험업의 본질인 상부상조의 정신을 바탕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확대해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