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석상에 올라 치명적인 매력을 뽑내는 스타들. 보기만 해도 내 심장을 쿵 때리는 스타들의 매력 발산 순간을 포착합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네티즌의 마음을 훔쳤을까요? '♥스틸러 심쿵상'에서는 남녀노소 불문 설렘 폭탄 모먼트를 찾아봅니다. -편집자주   (사진=이현지)   [뷰어스=이현지 기자] 이번주 네티즌들의 심장을 저격한 '하트 스틸러 심쿵상'의 주역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수빈입니다.     (사진=이현지) (사진=이현지)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는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팬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는 독특한 가사와 트렌디한 사운드로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솟으며 혼란스럽지만,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너를 만나 설레어 가슴이 뛰기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입니다.

[♥스틸러 심쿵상]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매력 만점' 비주얼+귀여움 다 가졌어

이현지 기자 승인 2019.03.06 17:20 | 최종 수정 2138.05.09 00:00 의견 0

 

공식석상에 올라 치명적인 매력을 뽑내는 스타들. 보기만 해도 내 심장을 쿵 때리는 스타들의 매력 발산 순간을 포착합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스타가 네티즌의 마음을 훔쳤을까요? '♥스틸러 심쿵상'에서는 남녀노소 불문 설렘 폭탄 모먼트를 찾아봅니다. -편집자주

 

(사진=이현지)
(사진=이현지)

 

[뷰어스=이현지 기자] 이번주 네티즌들의 심장을 저격한 '하트 스틸러 심쿵상'의 주역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수빈입니다.

 

 

(사진=이현지)
(사진=이현지)
(사진=이현지)
(사진=이현지)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는 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팬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사진=이현지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는 독특한 가사와 트렌디한 사운드로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솟으며 혼란스럽지만, 나와 다르면서도 닮은 너를 만나 설레어 가슴이 뛰기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입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