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아침마당' 방송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허양임의 실물 외모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허양임은 젝스키스 출신 사업가 고지용의 아내다.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종종 승재와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허양임 역시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허양임은 자신의 전공 분야에서도 빼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아침 방송, 라디오프로그램 등에 출연해 건강비법을 공개한 것. 허양임의 잦은 방송 출연에 그의 빼어난 외모가 보여 졌고, 그의 실물 미모에 궁금증도 높아졌다. 허양임은 한 방송에서 “갑자기 연락이 많이 와서 저도 끝나고 깜짝 놀랐다. 훌륭한 선생님들과 했는데 쑥스럽다. 평소보다 예쁘게 나왔다고 칭찬들도 많이 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환자들의 반응에 대해 묻자 "봤다고, 반가웠다고 이야기해주시는 분들이 많았다. '아침마당' 인기를 실감했다"고 답했다. 이용식이 "실물이 더 낫다는 이야기를 들었냐"고 질문했다. 허양임은 "화면이 더 예쁘다고 하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허양임, 알고 보니 ‘화면발’ ‘방송발’이었나? “실물보다 낫다고”

김현 기자 승인 2019.04.25 10:41 | 최종 수정 2138.08.17 00:00 의견 0
사진=KBS '아침마당' 방송캡처
사진=KBS '아침마당' 방송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허양임의 실물 외모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허양임은 젝스키스 출신 사업가 고지용의 아내다.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종종 승재와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허양임 역시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허양임은 자신의 전공 분야에서도 빼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아침 방송, 라디오프로그램 등에 출연해 건강비법을 공개한 것.

허양임의 잦은 방송 출연에 그의 빼어난 외모가 보여 졌고, 그의 실물 미모에 궁금증도 높아졌다. 허양임은 한 방송에서 “갑자기 연락이 많이 와서 저도 끝나고 깜짝 놀랐다. 훌륭한 선생님들과 했는데 쑥스럽다. 평소보다 예쁘게 나왔다고 칭찬들도 많이 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환자들의 반응에 대해 묻자 "봤다고, 반가웠다고 이야기해주시는 분들이 많았다. '아침마당' 인기를 실감했다"고 답했다. 이용식이 "실물이 더 낫다는 이야기를 들었냐"고 질문했다. 허양임은 "화면이 더 예쁘다고 하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