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세계 최고 미남 1위'로 선정되며 비주얼킹의 변치 않는 위상을 입증했다. (자료=피플스 보트) 인터내셔널 온라인 투표 웹사이트 '피플스 보트'(Peoples Vote)에서 진행된 '세계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 2023'(The Most Handsome Men in the World) 투표에서 진이 1위에 올랐다. 총 259만 7271표로 52.26%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한 진은 2023년에만 비주얼 투표 6관왕을 달성하며 최고의 미남으로 통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각종 미의 남신 1위 타이틀의 주인공인 진은 네덜란드 비주얼 아티스트팀 슬루이 페인팅(Sluis Painting) 선정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남자 얼굴' 1위, 체코 인형 장인들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조각 같은 얼굴' 1위, 아일랜드의 연구소에서 뽑은 '고대 그리스 조각상과 얼굴 비율이 일치하는 미의 남신' 등 세계의 각 전문가들이 뽑은 '미의 남신' 타이틀 또한 가지고 있다. 또한 진은 독일 '스턴마이스터'(Sternmeister)로부터 미국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함께 '21세기 최고 미남미녀'로도 선정된 바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국내외 성형외과의들에게 가장 완벽하며 이상적인 얼굴과 이목구비라는 찬사를 받았다. 최근 국내 성형외과의들에 의해 남성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얼굴이 진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미국 드라마 '천재소녀 두기'(Doogie Kamealoha, M.D.)와 미국 애니메이션 '인생은 언제나 파티!'(Chicago Party Aunt)에서 진은 각각 예쁜 입술, 멋진 스타일을 가진 사람의 대표격으로 언급되며 미국에서도 '최고 비주얼의 아이콘'임을 증명했다. 멕시코 드라마 '라 로사 데 과달루페'(La rosa de Guadalupe) 등에서는 진이 '가장 잘생긴 사람'으로 언급되며 전세계에서 '최고 미남의 상징'으로 통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세계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 1위 선정…비주얼 투표 싹쓸이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1.09 09:07 의견 6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세계 최고 미남 1위'로 선정되며 비주얼킹의 변치 않는 위상을 입증했다.

(자료=피플스 보트)

인터내셔널 온라인 투표 웹사이트 '피플스 보트'(Peoples Vote)에서 진행된 '세계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 2023'(The Most Handsome Men in the World) 투표에서 진이 1위에 올랐다. 총 259만 7271표로 52.26%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한 진은 2023년에만 비주얼 투표 6관왕을 달성하며 최고의 미남으로 통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각종 미의 남신 1위 타이틀의 주인공인 진은 네덜란드 비주얼 아티스트팀 슬루이 페인팅(Sluis Painting) 선정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남자 얼굴' 1위, 체코 인형 장인들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조각 같은 얼굴' 1위, 아일랜드의 연구소에서 뽑은 '고대 그리스 조각상과 얼굴 비율이 일치하는 미의 남신' 등 세계의 각 전문가들이 뽑은 '미의 남신' 타이틀 또한 가지고 있다. 또한 진은 독일 '스턴마이스터'(Sternmeister)로부터 미국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 함께 '21세기 최고 미남미녀'로도 선정된 바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국내외 성형외과의들에게 가장 완벽하며 이상적인 얼굴과 이목구비라는 찬사를 받았다. 최근 국내 성형외과의들에 의해 남성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얼굴이 진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미국 드라마 '천재소녀 두기'(Doogie Kamealoha, M.D.)와 미국 애니메이션 '인생은 언제나 파티!'(Chicago Party Aunt)에서 진은 각각 예쁜 입술, 멋진 스타일을 가진 사람의 대표격으로 언급되며 미국에서도 '최고 비주얼의 아이콘'임을 증명했다. 멕시코 드라마 '라 로사 데 과달루페'(La rosa de Guadalupe) 등에서는 진이 '가장 잘생긴 사람'으로 언급되며 전세계에서 '최고 미남의 상징'으로 통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