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마이원픽(MY1PICK)에서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1위에 오르며 비주얼킹 면모를 빛냈다. (자료=마이원픽) 최근 마이원픽은 테마투표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은?'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58.85%의 압도적인 득표수로 1위를 차지하며 군백기에도 막강한 인기를 과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민낯요정으로 불릴만큼 깨끗한 피부를 가진 진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윤기있는 검은머리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비주얼을 뽐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사를 부른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앞서 테마투표 '같이 벚꽃 보고 싶은 스타는?' 설문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실물 1위 연예인', '카메라가 실물을 담을 수 없는 연예인'으로 꼽히며 군 복무 중에도 민낯 실물을 본 감탄 후기로 비주얼을 입증했다. 한편, 2022년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 중인 진은 오는 6월 제대를 앞두고 있다. 군백기에도 각종 인기투표에서 우승을 휩쓸며, 제대후 솔로활동에 전 세계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BTS News] ‘미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워너비 머리는…‘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1위

반경림 기자 승인 2024.04.26 07:44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진이 마이원픽(MY1PICK)에서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1위에 오르며 비주얼킹 면모를 빛냈다.

(자료=마이원픽)

최근 마이원픽은 테마투표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은?' 설문을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58.85%의 압도적인 득표수로 1위를 차지하며 군백기에도 막강한 인기를 과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민낯요정으로 불릴만큼 깨끗한 피부를 가진 진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윤기있는 검은머리로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비주얼을 뽐내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사를 부른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앞서 테마투표 '같이 벚꽃 보고 싶은 스타는?' 설문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실물 1위 연예인', '카메라가 실물을 담을 수 없는 연예인'으로 꼽히며 군 복무 중에도 민낯 실물을 본 감탄 후기로 비주얼을 입증했다.

한편, 2022년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 중인 진은 오는 6월 제대를 앞두고 있다. 군백기에도 각종 인기투표에서 우승을 휩쓸며, 제대후 솔로활동에 전 세계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