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현승, 신수지 인스타그램) [뷰어스=나하나 기자] 연애하는 장현승은 어떤 모습일까. 연인 신수지가 장현승과의 열애에 대해 방송에서 직접 밝힐 예정이다. 장현승은 스캔들, 악성루머로 곤혹을 치른 바 있다. 태도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일련의 논란들을 지나오며 장현승이 자신의 성격을 직접 밝힌 발언을 보면 장현승의 연애 사실이 남다르게 다가올 정도다. 장현승은 2015년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성격이 무뚝뚝한 편이다. 어떻게 보면 무관심해보일 수도 있다"고 자신의 성격에 대해 밝힌 바 있다. 특히 장현승은 "적극적이지 않고 낯가림이 심하다"면서 "말수도 적고 외로움 타는 걸 즐기는 성격"이라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는 연예인을 하기에 적합한 사람이 아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장현승 스스로 고백한 남다른 성격, 열애가 가능해?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4.11 11:17 | 최종 수정 2136.07.20 00:00 의견 0
(사진=장현승, 신수지 인스타그램)
(사진=장현승, 신수지 인스타그램)

[뷰어스=나하나 기자] 연애하는 장현승은 어떤 모습일까. 연인 신수지가 장현승과의 열애에 대해 방송에서 직접 밝힐 예정이다.

장현승은 스캔들, 악성루머로 곤혹을 치른 바 있다. 태도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일련의 논란들을 지나오며 장현승이 자신의 성격을 직접 밝힌 발언을 보면 장현승의 연애 사실이 남다르게 다가올 정도다.

장현승은 2015년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성격이 무뚝뚝한 편이다. 어떻게 보면 무관심해보일 수도 있다"고 자신의 성격에 대해 밝힌 바 있다.

특히 장현승은 "적극적이지 않고 낯가림이 심하다"면서 "말수도 적고 외로움 타는 걸 즐기는 성격"이라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는 연예인을 하기에 적합한 사람이 아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