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황치열이 국내외 음반차트에서 호성적을 보이고 있다. 최근 발매된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는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차트인 한터차트와 신나라 레코드에서(25일 집계 기준) 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더욱이 실시간 차트에서 꾸준히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황치열의 새 앨범 '비 마이셀프'는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4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 밖에도 필리핀, 태국 등 각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원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이처럼 황치열은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받으며 '한류 발라더'다운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음반 시장에서 황치열의 선전은 더욱 의미가 특별하다. 황치열은 아이돌 가수가 주류를 이루는 음반 시장에서 지난 앨범 ‘Be Odinary’를 통해 남성 솔로 가수로서 유일무이한 기록을 세우며 막강한 팬덤을 증명했다. 이번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Be Myself'는 가수 황치열 본연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으로, 황치열만의 개성을 담을 음악으로 존재감을 더욱 드러내고 싶은 의지를 담았다.

황치열, 발라드로 이끈 한류..유일무이 존재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4.26 11:30 | 최종 수정 2136.08.19 00:00 의견 0
황치열(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황치열(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황치열이 국내외 음반차트에서 호성적을 보이고 있다.

최근 발매된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는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차트인 한터차트와 신나라 레코드에서(25일 집계 기준) 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더욱이 실시간 차트에서 꾸준히 1위를 기록했다.

또한 황치열의 새 앨범 '비 마이셀프'는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4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 밖에도 필리핀, 태국 등 각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원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과시했다.

이처럼 황치열은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받으며 '한류 발라더'다운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음반 시장에서 황치열의 선전은 더욱 의미가 특별하다.

황치열은 아이돌 가수가 주류를 이루는 음반 시장에서 지난 앨범 ‘Be Odinary’를 통해 남성 솔로 가수로서 유일무이한 기록을 세우며 막강한 팬덤을 증명했다.

이번 황치열의 두 번째 미니앨범 'Be Myself'는 가수 황치열 본연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으로, 황치열만의 개성을 담을 음악으로 존재감을 더욱 드러내고 싶은 의지를 담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