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제공) [뷰어스=김현 기자] 아보카도 오일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S홈쇼핑은 21일 아보카도 오일 여러 병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기획을 내놨다. 아보카도는 ‘숲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식품인 만큼 아보카도 오일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아보카도는 아보카도 오일로 섭취했을 때 더 효자 노릇을 한다고. 그 이유는 아보카도 오일은 씨앗을 제외한 100% 과육만 착즙하기 때문이다. 그로 인해 아보카도의 풍부한 영양을 그래도 담아내며, 여러 재료와의 조화도 좋아 각종 요리에 손쉽게 쓰일 수 있다. 즉 활용도가 높은 것. 아울러 보통 식물성 오일은 가열할 경우 영양소가 날아가는 경우가 많은데 아보카도 오일은 열이 가해지더라도 영양소가 어느 정도 유지된다고. 이런 아보카도 오일은 아침 공복에 한 스푼씩 먹으면 혈액을 맑게 하고 배변활동까지 돕는 효능을 발휘한다.

아보카도 오일, 어떻게 섭취해야 효과적? 간편하고 활용도 높은 효자템

김현 기자 승인 2019.03.21 22:46 | 최종 수정 2138.06.08 00:00 의견 0
(사진=픽사베이 제공)
(사진=픽사베이 제공)

[뷰어스=김현 기자] 아보카도 오일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S홈쇼핑은 21일 아보카도 오일 여러 병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기획을 내놨다.

아보카도는 ‘숲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식품인 만큼 아보카도 오일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아보카도는 아보카도 오일로 섭취했을 때 더 효자 노릇을 한다고. 그 이유는 아보카도 오일은 씨앗을 제외한 100% 과육만 착즙하기 때문이다. 그로 인해 아보카도의 풍부한 영양을 그래도 담아내며, 여러 재료와의 조화도 좋아 각종 요리에 손쉽게 쓰일 수 있다. 즉 활용도가 높은 것.

아울러 보통 식물성 오일은 가열할 경우 영양소가 날아가는 경우가 많은데 아보카도 오일은 열이 가해지더라도 영양소가 어느 정도 유지된다고.

이런 아보카도 오일은 아침 공복에 한 스푼씩 먹으면 혈액을 맑게 하고 배변활동까지 돕는 효능을 발휘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