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사진=KBS1 방송화면)   [뷰어스=나하나 기자] 모리셔스가 환상의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23일 KBS1 '걸어서 세계속'에서는 섬나라 모리셔스를 조명했다. 방송 이후 모리셔스의 맑은 바다와 아담한 분위기에 반한 시청자가 많은 모양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모리셔스가 오르는 등 올해 여름 휴가지로 염두에 두는 시청자가 속속 나타나는 것. 우리나라에서 모리셔스로 가는 항공권은 경유를 수반한다. 또한 모리셔스까지의 비행 소요 시간은 시우사구르람굴람경국제공항(MRU) 도착 기준 최소 14시간 45분이다. 또한 모리셔스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환전도 필요하다. 모리셔스는 기본적으로 루피를 쓰지만, 가게마다 유로를 받는 곳도 있다. 루피의 경우 우리나라에서는 직접 환전이 불가능, 유로로 미리 환전 후 모리셔스 공항에서 루피로 다시 환전하는 게 편하다.

모리셔스 여행 가려면, 항공권·비행시간·환전 필수 정보

나하나 기자 승인 2019.03.23 10:58 의견 0
모리셔스(사진=KBS1 방송화면)
모리셔스(사진=KBS1 방송화면)

 

[뷰어스=나하나 기자] 모리셔스가 환상의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23일 KBS1 '걸어서 세계속'에서는 섬나라 모리셔스를 조명했다.

방송 이후 모리셔스의 맑은 바다와 아담한 분위기에 반한 시청자가 많은 모양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모리셔스가 오르는 등 올해 여름 휴가지로 염두에 두는 시청자가 속속 나타나는 것.

우리나라에서 모리셔스로 가는 항공권은 경유를 수반한다. 또한 모리셔스까지의 비행 소요 시간은 시우사구르람굴람경국제공항(MRU) 도착 기준 최소 14시간 45분이다.

또한 모리셔스 여행을 즐기기 위해서는 환전도 필요하다. 모리셔스는 기본적으로 루피를 쓰지만, 가게마다 유로를 받는 곳도 있다. 루피의 경우 우리나라에서는 직접 환전이 불가능, 유로로 미리 환전 후 모리셔스 공항에서 루피로 다시 환전하는 게 편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