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서울시치과의사회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서울시치과의사회(의료인) 제휴카드 출시 ▲우리카드 신용카드 결제 시 치과업종 최대 9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김정기 우리카드 사장은 “우리카드와 서울시치과의사회가 함께 고객들께 치과 진료비 최대 9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양사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고객들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겸 서울시치과의사회 회장은 “비용부담이 큰 치과 치료가 필요한 환자에게는 9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가장 유용한 금융서비스가 될 수 있다”며, “우리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치과 내원 환자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대 9개월 무이자 할부’ 우리카드, 서울시치과의사회와 업무협약 체결

최동수 기자 승인 2021.03.22 16:43 의견 0
우리카드가 서울시치과의사회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서울시치과의사회(의료인) 제휴카드 출시 ▲우리카드 신용카드 결제 시 치과업종 최대 9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김정기 우리카드 사장은 “우리카드와 서울시치과의사회가 함께 고객들께 치과 진료비 최대 9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양사의 지속적인 협업으로 고객들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겸 서울시치과의사회 회장은 “비용부담이 큰 치과 치료가 필요한 환자에게는 9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가장 유용한 금융서비스가 될 수 있다”며, “우리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치과 내원 환자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