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엔씨소프트) ■ 리니지M,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마스터 공성전 아덴’은 모든 서버가 연결된 ‘마스터 서버’에 단 하나만 존재하는 ‘아덴성’을 두고 펼치는 공성전이다. 각 월드에서 기란 성을 소유한 혈맹이 공성에 도전할 수 있다. 첫 번째 아덴성 공성전은 10월 8일 진행된다. ‘마스터 공성전 아덴’에서 승리한 혈맹은 ▲전용 호칭 ‘아덴의주인’ ▲전 서버의 성 세금 ▲’아덴 성 던전’, ‘아덴 내성 아지트’, ‘전리품 상점’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덴 공성전에 참여하지 않은 이용자도 공성전을 관람하는 ‘관전 모드’와 ‘공성 던전 (아덴)’ 이용이 가능하다. 리니지M은 이외에도 오는 18일까지 ’지구라트 시즌 2’를 오픈한다. ‘지구라트’는 최후의 1인을 가리는 투기장 형태로 전 서버의 이용자가 모이는 마스터 콘텐츠다. (자료=레벨인피니트) ■ ‘승리의 여신: 니케’, 졸업반 SSR 캐릭터 ‘나가’ 및 ‘티아’ 출시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SSR 캐릭터 ‘나가’와 ‘티아’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니케 전문학교에 재학 중인 ‘나가’와 ‘티아’는 졸업을 앞둔 다즐링 펄 소속 학생들로 자매처럼 절친하다는 설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신규 스토리 ‘DAZZLING CUPID’가 진행된다. 성숙한 지원형 캐릭터 ‘나가’는 졸업반의 정신적 지주지만 마음에 드는 액세서리는 충동구매하는 등 소녀같은 면모도 지니고 있다. 엄폐물 회복과 체력 회복이 가능하며 자신에게 보호막을 사용하는 스킬이 있다. 사랑스러운 방어형 캐릭터 ‘티아’는 파충류와 디저트를 선호하는 캐릭터다. 좋아하는 관심사에 몰두하는 경향이 있다.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면 다른 아군이 동일 단계의 버스트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다. 신규 SSR 캐릭터 2종은 특수 모집에서 만날 수 있다. (자료=넷마블) ■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사황 ‘린’ 등 업데이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린’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린’은 원거리형 영웅으로 원작 '세븐나이츠'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황’ 중 하나다.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스킬의 최종 피해량이 30% 증가하고 치명타 확률이 100% 상승해 원거리덱의 핵심 딜러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이’, ‘백룡’, 무송’ 등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됐으며, 추가된 캐릭터에 걸맞는 각각의 코스튬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픽업 이벤트’, ‘카니발 이벤트’, ‘보스러쉬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이번 픽업 이벤트는 18일까지 진행되며 ‘린’, ‘소이’, ‘스파이크’ 등 3종 영웅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서는 레전드 등급 영웅 ‘메그’를 비롯한 각종 성장 재화 획득이 가능하다. ‘보스러쉬 이벤트’는 강력한 보스와 연속 전투를 진행하는 컨셉이다. 적을 쓰러뜨리면 다음 적이 등장하는 ‘웨이브’ 형태의 전투로 이뤄진다.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리니지M’, ‘마스터 공성전 아덴’ 추가

정지수 기자 승인 2023.10.05 17:11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엔씨소프트)

■ 리니지M,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마스터 공성전 아덴’은 모든 서버가 연결된 ‘마스터 서버’에 단 하나만 존재하는 ‘아덴성’을 두고 펼치는 공성전이다. 각 월드에서 기란 성을 소유한 혈맹이 공성에 도전할 수 있다. 첫 번째 아덴성 공성전은 10월 8일 진행된다.

‘마스터 공성전 아덴’에서 승리한 혈맹은 ▲전용 호칭 ‘아덴의주인’ ▲전 서버의 성 세금 ▲’아덴 성 던전’, ‘아덴 내성 아지트’, ‘전리품 상점’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덴 공성전에 참여하지 않은 이용자도 공성전을 관람하는 ‘관전 모드’와 ‘공성 던전 (아덴)’ 이용이 가능하다.

리니지M은 이외에도 오는 18일까지 ’지구라트 시즌 2’를 오픈한다. ‘지구라트’는 최후의 1인을 가리는 투기장 형태로 전 서버의 이용자가 모이는 마스터 콘텐츠다.

(자료=레벨인피니트)

■ ‘승리의 여신: 니케’, 졸업반 SSR 캐릭터 ‘나가’ 및 ‘티아’ 출시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SSR 캐릭터 ‘나가’와 ‘티아’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니케 전문학교에 재학 중인 ‘나가’와 ‘티아’는 졸업을 앞둔 다즐링 펄 소속 학생들로 자매처럼 절친하다는 설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신규 스토리 ‘DAZZLING CUPID’가 진행된다.

성숙한 지원형 캐릭터 ‘나가’는 졸업반의 정신적 지주지만 마음에 드는 액세서리는 충동구매하는 등 소녀같은 면모도 지니고 있다. 엄폐물 회복과 체력 회복이 가능하며 자신에게 보호막을 사용하는 스킬이 있다.

사랑스러운 방어형 캐릭터 ‘티아’는 파충류와 디저트를 선호하는 캐릭터다. 좋아하는 관심사에 몰두하는 경향이 있다.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면 다른 아군이 동일 단계의 버스트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다.

신규 SSR 캐릭터 2종은 특수 모집에서 만날 수 있다.

(자료=넷마블)

■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사황 ‘린’ 등 업데이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린’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린’은 원거리형 영웅으로 원작 '세븐나이츠'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황’ 중 하나다.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스킬의 최종 피해량이 30% 증가하고 치명타 확률이 100% 상승해 원거리덱의 핵심 딜러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이’, ‘백룡’, 무송’ 등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됐으며, 추가된 캐릭터에 걸맞는 각각의 코스튬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픽업 이벤트’, ‘카니발 이벤트’, ‘보스러쉬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이번 픽업 이벤트는 18일까지 진행되며 ‘린’, ‘소이’, ‘스파이크’ 등 3종 영웅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서는 레전드 등급 영웅 ‘메그’를 비롯한 각종 성장 재화 획득이 가능하다.

‘보스러쉬 이벤트’는 강력한 보스와 연속 전투를 진행하는 컨셉이다. 적을 쓰러뜨리면 다음 적이 등장하는 ‘웨이브’ 형태의 전투로 이뤄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