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고액자산가를 위한 컨설팅 전문인력 17명으로 구성된 '증여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증여 서포터즈'는 고객 관점에서 1대1 맞춤형 상담 지원을 실시한다. 'All100자문센터' 내 부동산 전문가, 세무사, WM(자산관리) 전문위원 등이 부동산 시장 상황에 맞는 증여 물건별 및 형태별 체계적 절세전략, 상가 재산가액 평가 및 상가 임대 수익 활용 방안, 금융상품을 활용한 증여 재구성 전략 등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김용욱 부행장은 “최근에는 고객들이 부(富)의 자산이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올바른 결정과 효율적인 자산 전달을 지원하는 '증여 서포터즈' 서비스를 통해 복잡하고도 중요한 이슈를 앞에 둔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증여 서포터즈' 서비스 상담신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고액자산가 위한 '증여 서포터즈' 발족

컨설팅 전문인력 17명으로 구성

최중혁 기자 승인 2024.04.23 16:46 의견 0

NH농협은행은 지난 22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고액자산가를 위한 컨설팅 전문인력 17명으로 구성된 '증여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증여 서포터즈'는 고객 관점에서 1대1 맞춤형 상담 지원을 실시한다. 'All100자문센터' 내 부동산 전문가, 세무사, WM(자산관리) 전문위원 등이 부동산 시장 상황에 맞는 증여 물건별 및 형태별 체계적 절세전략, 상가 재산가액 평가 및 상가 임대 수익 활용 방안, 금융상품을 활용한 증여 재구성 전략 등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투자상품·자산관리부문 김용욱 부행장은 “최근에는 고객들이 부(富)의 자산이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올바른 결정과 효율적인 자산 전달을 지원하는 '증여 서포터즈' 서비스를 통해 복잡하고도 중요한 이슈를 앞에 둔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증여 서포터즈' 서비스 상담신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NH농협은행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