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커머스는 오는 2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신설된 '선물기부' 페이지에서는 치약·칫솔세트, 살균스프레이, 홍삼 음료, 비타민, 생수 등 위생용품 및 생필품 7종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직접 선물할 수 있다. 어려운 이웃이나 의료진들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도 남길 수 있다.   코로나19 구호품 기부 캠페인 (사진=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는 이와 함께 손 소독제 12만개(5억원 상당)를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하기로 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피해를 본 이웃 및 현장 의료진들에게 작은 도움과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카카오커머스, 코로나19 구호품 기부 캠페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위생용품 및 생필품 7종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직접 선물

윤소희 기자 승인 2020.03.19 11:26 의견 0

카카오커머스는 오는 2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신설된 '선물기부' 페이지에서는 치약·칫솔세트, 살균스프레이, 홍삼 음료, 비타민, 생수 등 위생용품 및 생필품 7종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직접 선물할 수 있다. 어려운 이웃이나 의료진들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도 남길 수 있다.
 

코로나19 구호품 기부 캠페인 (사진=카카오커머스)


카카오커머스는 이와 함께 손 소독제 12만개(5억원 상당)를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하기로 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피해를 본 이웃 및 현장 의료진들에게 작은 도움과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