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넷) 장우혁이 ‘엠카운트다운’ 컴백 스테이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장우혁이 1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장우혁은 블랙과 화이트로 모던한 의상을 입고 등장, 엔딩 무대에 올라 남다른 카리스마까지 뽐냈다. 지난 7일 공개된 ‘HE’는 연인과 헤어진 남자의 공허한 심정을 담은 POP/R&B 장르의 곡이다. 감성적인 멜로디에 몽환적인 편곡과 루즈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화려함보다는 사운드와 전체적인 곡의 감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얼핏 단순해보이지만 장우혁이기에 소화해낼 수 있는 흐르는 듯 자유롭게 표현되는 안무도, 무대를 가득 채우는 탄탄한 구성도 ‘HE’ 무대에서 놓쳐서는 안 될 포인트다. 그 가운데에서 중심을 잡고 있는 장우혁의 존재감은 말 그대로 압도적이다. 과거의 레트로함과 현재의 트렌디함을 모두 아우른 ‘HE’로 컴백한 장우혁은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프로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엠카’ 장우혁, 멀티앨범 ‘HE’ 컴백…“K-POP 레전드 복귀”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9.11 17:13 의견 0
(사진=엠넷)


장우혁이 ‘엠카운트다운’ 컴백 스테이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장우혁이 1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장우혁은 블랙과 화이트로 모던한 의상을 입고 등장, 엔딩 무대에 올라 남다른 카리스마까지 뽐냈다.

지난 7일 공개된 ‘HE’는 연인과 헤어진 남자의 공허한 심정을 담은 POP/R&B 장르의 곡이다. 감성적인 멜로디에 몽환적인 편곡과 루즈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화려함보다는 사운드와 전체적인 곡의 감성에 무게를 두고 있다.

얼핏 단순해보이지만 장우혁이기에 소화해낼 수 있는 흐르는 듯 자유롭게 표현되는 안무도, 무대를 가득 채우는 탄탄한 구성도 ‘HE’ 무대에서 놓쳐서는 안 될 포인트다. 그 가운데에서 중심을 잡고 있는 장우혁의 존재감은 말 그대로 압도적이다.

과거의 레트로함과 현재의 트렌디함을 모두 아우른 ‘HE’로 컴백한 장우혁은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프로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