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이 동물권행동 카라(이하 카라)와 함께 길고양이 공존 캠페인 ‘길 위에도 사랑을’을 진행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길 위를 터전으로 살아가고 있는 사랑스러운 길고양이들의 사진과 '캣츠' 속 각양각색의 젤리클 고양이 캐릭터의 공연 장면을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사진=클립서비스) “길고양이 역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우리 이웃입니다. 서로를 존중하면 사람과 길고양이 모두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라는 가슴 뭉클한 메시지, 그리고 담벼락 위, 골목에서 쉽게 마주칠 수 있는 길고양이들의 사랑스럽고 다채로운 감정이 담긴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한다.  사람과 길고양이가 서로 공존해 나갈 수 있도록 길 위에도 사랑을 보내 달라는 취지로 제작된 캠페인 영상에 사용된 사진은 이용한 고양이 사진작가의 작품과, 카라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8월까지 진행된 SNS 길고양이 사진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사진들이다.  한편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은 지난 9일 개막해 호평 속에서 공연되고 있다.

뮤지컬 '캣츠', '길 위에도 사랑을’ 캠페인 영상 공개…'특별한 감동'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9.11 17:16 의견 0

뮤지컬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이 동물권행동 카라(이하 카라)와 함께 길고양이 공존 캠페인 ‘길 위에도 사랑을’을 진행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길 위를 터전으로 살아가고 있는 사랑스러운 길고양이들의 사진과 '캣츠' 속 각양각색의 젤리클 고양이 캐릭터의 공연 장면을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사진=클립서비스)


“길고양이 역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우리 이웃입니다. 서로를 존중하면 사람과 길고양이 모두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라는 가슴 뭉클한 메시지, 그리고 담벼락 위, 골목에서 쉽게 마주칠 수 있는 길고양이들의 사랑스럽고 다채로운 감정이 담긴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한다. 

사람과 길고양이가 서로 공존해 나갈 수 있도록 길 위에도 사랑을 보내 달라는 취지로 제작된 캠페인 영상에 사용된 사진은 이용한 고양이 사진작가의 작품과, 카라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8월까지 진행된 SNS 길고양이 사진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사진들이다. 

한편 '캣츠' 40주년 내한공연은 지난 9일 개막해 호평 속에서 공연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