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tvN ‘그녀의 사생활’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그녀의 사생활’(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제작진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에는 주인공 박민영(성덕미 역) 김재욱(라이언 골드 역)의 모습이 담겼다. 내달 시작하는 ‘그녀의 사생활’은 아이돌 열혈 팬이자 큐레이터 성덕미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의 로맨스를 그린다.  포스터 속 박민영은 망원 렌즈가 장착된 전문가용 카메라를 들고 있다. 아이돌 사진을 촬영하는 팬 문화를 나타낸 것으로 보인다. 그의 곁에는 무심한 표정의는 김재욱이 서 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의 사생활’은 ‘진심이 닿다’ 후속으로 오는 4월 10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을 내보낸다.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X김재욱 메인 포스터 공개

손예지 기자 승인 2019.03.22 18:26 | 최종 수정 2138.06.10 00:00 의견 0
(사진=tvN)
(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tvN ‘그녀의 사생활’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2일 ‘그녀의 사생활’(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제작진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에는 주인공 박민영(성덕미 역) 김재욱(라이언 골드 역)의 모습이 담겼다.

내달 시작하는 ‘그녀의 사생활’은 아이돌 열혈 팬이자 큐레이터 성덕미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의 로맨스를 그린다. 

포스터 속 박민영은 망원 렌즈가 장착된 전문가용 카메라를 들고 있다. 아이돌 사진을 촬영하는 팬 문화를 나타낸 것으로 보인다. 그의 곁에는 무심한 표정의는 김재욱이 서 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의 사생활’은 ‘진심이 닿다’ 후속으로 오는 4월 10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을 내보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