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공개 후 악플도?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띠 동갑 한참 넘어서  사진=함소원 SNS 함소원 진화 부부가 나이 차이를 공개한 이후 심한 악플로 마음 고생을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함소원은 MBC ‘휴먼다큐-사람이좋다’에 출연해 남편 진화와 열애 공개 당시 나이 차이로 악플에 시달렸다고 직접 말한 바 있다.  하지만 지금의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꾸준히 방송을 통해 화목한 모습을 보이면서 자신들을 향한 편견과 시선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켰다. 앞서 그는 스포츠조선과 인터뷰에서 “연애를 밝히고 안티가 정말 많았는데 요즘엔 시선이 달라졌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어 함소원은 “남편 진화는 나와 달리 (나이 차이에 대한)악플에 대해 ‘우리를 잘 몰라서 하는 말이야’라며 흔들림 없이 지켜줬다”며 “이런 악플에 오기가 들어 ‘안 헤어질 것’이라는 마음도 먹었다”고 말했다.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가 욕먹을 일? 악플→오기로...눈초리 여전한가

김현 기자 승인 2019.07.09 13:21 | 최종 수정 2139.01.14 00:00 의견 0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공개 후 악플도?

-함소원 진화 나이 차이, 띠 동갑 한참 넘어서 

사진=함소원 SNS
사진=함소원 SNS

함소원 진화 부부가 나이 차이를 공개한 이후 심한 악플로 마음 고생을 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함소원은 MBC ‘휴먼다큐-사람이좋다’에 출연해 남편 진화와 열애 공개 당시 나이 차이로 악플에 시달렸다고 직접 말한 바 있다. 

하지만 지금의 함소원은 남편 진화와 꾸준히 방송을 통해 화목한 모습을 보이면서 자신들을 향한 편견과 시선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켰다.

앞서 그는 스포츠조선과 인터뷰에서 “연애를 밝히고 안티가 정말 많았는데 요즘엔 시선이 달라졌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어 함소원은 “남편 진화는 나와 달리 (나이 차이에 대한)악플에 대해 ‘우리를 잘 몰라서 하는 말이야’라며 흔들림 없이 지켜줬다”며 “이런 악플에 오기가 들어 ‘안 헤어질 것’이라는 마음도 먹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