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KCC건설) KCC건설이 서울영상광고제에서 4년 연속 수상에 성공했다.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내일을 키워가는 집'이 2022 서울영상광고제 creative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KCC건설의 이번 수상은 4년 연속 수상이다. 앞서 2019년 '엄마의 빈방'과 2020년 '문명의 충돌', 지난해 '등대프로젝트' 등 3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KCC스위첸 '내일을 키워가는 집'은 앞으로의 미래가 될 아이들을 위한 아파트 내 유일한 공간인 놀이터를 소재로 한 캠페인이다. 놀이터의 한 순간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구성해 인위적인 연출은 배제하고 소리와 영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ASMR 기법을 사용하여 제작됐다는 게 KCC건설의 설명이다. 광고에는 어린 아이들도 공존의 대상으로서 존중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집의 본질적 의미와 가치를 추구하며, 집을 둘러싸고 있는 공간까지 범위를 확장하여 좋은 주거공간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스위첸의 철학을 모험놀이터 프로젝트에도 녹여냈다. 아이들의 시각에서 설계하고 시공한 ‘모험 놀이터 프로젝트’의 취지에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하고 긍정적으로 호응했고 KCC건설 스위첸의 이러한 진심이 전해져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 수상이라는 의미 있는 결실을 맺었다는 평가다.

KCC건설 스위첸,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 수상 ‘내일을 키워가는 집’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1.06 11:43 의견 0
(자료=KCC건설)

KCC건설이 서울영상광고제에서 4년 연속 수상에 성공했다.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내일을 키워가는 집'이 2022 서울영상광고제 creative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KCC건설의 이번 수상은 4년 연속 수상이다. 앞서 2019년 '엄마의 빈방'과 2020년 '문명의 충돌', 지난해 '등대프로젝트' 등 3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KCC스위첸 '내일을 키워가는 집'은 앞으로의 미래가 될 아이들을 위한 아파트 내 유일한 공간인 놀이터를 소재로 한 캠페인이다. 놀이터의 한 순간을 하나의 프레임으로 구성해 인위적인 연출은 배제하고 소리와 영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ASMR 기법을 사용하여 제작됐다는 게 KCC건설의 설명이다.

광고에는 어린 아이들도 공존의 대상으로서 존중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다. 집의 본질적 의미와 가치를 추구하며, 집을 둘러싸고 있는 공간까지 범위를 확장하여 좋은 주거공간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스위첸의 철학을 모험놀이터 프로젝트에도 녹여냈다.

아이들의 시각에서 설계하고 시공한 ‘모험 놀이터 프로젝트’의 취지에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하고 긍정적으로 호응했고 KCC건설 스위첸의 이러한 진심이 전해져 서울영상광고제 그랑프리 수상이라는 의미 있는 결실을 맺었다는 평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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