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은 다음달 21일 책임개시 계약부터 개인용 자동차보험의 걸음수할인특약 할인율을 기존 3%에서 5%로 높인다고 28일 밝혔다. ‘걸음수할인특약’은 청약일 기준 90일 이내에 하루 5000보 이상 걸은 날이 50일 이상이면 자동차보험료를 할인해주는 특약이다. 기존에는 기명피보험자한정 또는 부부한정특약 가입 시에만 보험료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대상이 확대된다.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과의 중복 가입도 가능하다. 두 특약 모두 가입할 경우 최대 13%까지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평소 도보 이용이 많거나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해 차량운행이 많지 않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걸음 수 할인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고객 맞춤형 할인과 고객 지향적인 상품개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KB손보

KB손보, 걸음수할인특약 할인율 3%→5%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과 중복 가입도 허용

최중혁 기자 승인 2024.03.28 15:43 의견 0

KB손해보험은 다음달 21일 책임개시 계약부터 개인용 자동차보험의 걸음수할인특약 할인율을 기존 3%에서 5%로 높인다고 28일 밝혔다.

‘걸음수할인특약’은 청약일 기준 90일 이내에 하루 5000보 이상 걸은 날이 50일 이상이면 자동차보험료를 할인해주는 특약이다.

기존에는 기명피보험자한정 또는 부부한정특약 가입 시에만 보험료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대상이 확대된다.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과의 중복 가입도 가능하다. 두 특약 모두 가입할 경우 최대 13%까지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평소 도보 이용이 많거나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해 차량운행이 많지 않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걸음 수 할인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고객 맞춤형 할인과 고객 지향적인 상품개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KB손보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