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부유층 고객 대상 WM(Wealth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문화 참여 프로그램 '예술자산클래스 ART' 7기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예술자산클래스 ART'는 4050세대 여성 부유층 고객들의 예술적 혜안을 넓혀주는 참여형 문화 프로그램으로, 2019년부터 운영돼 왔다. 세부 프로그램은 ▲미술 분야 명사 초청 강연 ▲유명 전시회 관람 ▲아트 소셜 ▲해외 아트 투어 등이다. 특히 아트 소셜은 갤러리 수장고에서 작품 감상 후 작가와 직접 대담을 하며 소통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프로그램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날 오전 서울 서초동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진행된 개강식에는 총 52명의 고객이 참여해 '지속 가능한 컬렉팅 안목 기르기'를 주제로 명사 특강이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삼성생명 WM팀 정명훈 상무는 개강사에서 "지난 6기 동안의 클래스를 바탕으로 고객분들이 더 깊은 영감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고민하고 기획했다"며 "이번 예술자산클래스 ART 7기를 통해 미술에 대한 안목 이외에 고객간 네트워킹도 넓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생명은 예술자산클래스 외에 '2030 비즈니스 라이브 온', '글로벌 인사이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유층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8일 오전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예술자산클래스 ART' 7기 개강식이 진행됐다. (자료=삼성생명)

삼성생명, '예술자산클래스 ART' 7기 개강

다양한 부유층 고객 참여 프로그램 운영

최중혁 기자 승인 2024.03.28 15:52 의견 0

삼성생명은 부유층 고객 대상 WM(Wealth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문화 참여 프로그램 '예술자산클래스 ART' 7기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예술자산클래스 ART'는 4050세대 여성 부유층 고객들의 예술적 혜안을 넓혀주는 참여형 문화 프로그램으로, 2019년부터 운영돼 왔다.

세부 프로그램은 ▲미술 분야 명사 초청 강연 ▲유명 전시회 관람 ▲아트 소셜 ▲해외 아트 투어 등이다. 특히 아트 소셜은 갤러리 수장고에서 작품 감상 후 작가와 직접 대담을 하며 소통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프로그램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날 오전 서울 서초동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진행된 개강식에는 총 52명의 고객이 참여해 '지속 가능한 컬렉팅 안목 기르기'를 주제로 명사 특강이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삼성생명 WM팀 정명훈 상무는 개강사에서 "지난 6기 동안의 클래스를 바탕으로 고객분들이 더 깊은 영감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고민하고 기획했다"며 "이번 예술자산클래스 ART 7기를 통해 미술에 대한 안목 이외에 고객간 네트워킹도 넓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생명은 예술자산클래스 외에 '2030 비즈니스 라이브 온', '글로벌 인사이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유층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28일 오전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예술자산클래스 ART' 7기 개강식이 진행됐다.

(자료=삼성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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