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제의 ‘더 힘찬 녹용’이 출시 10주년을 맞이했다. 2014년에 ‘국민 모두가 녹용을 물처럼 마시는 그날까지’라는 슬로건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지난 10년간 누적 매출 2,600억 원을 기록했고, 홈쇼핑 녹용 부문에서 높은 재구매율로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홈쇼핑 시장에서 오랜 기간 동안 높은 인기를 유지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이경제 원장은 10년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녹용뿐만 아니라 녹육(Deer Venison)까지 혼합한 신제품 ‘통녹용 사슴 진액’을 개발하면서 녹용을 하대, 중대, 상대, 분골, 분골 팁까지 통으로 쓰는 것뿐만 아니라 고단백 저지방으로 영양적 가치가 높은 사슴육을 함께 배합하였다.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이 즐겨먹고 조선시대 장수의 아이콘 영조대왕도 즐겨먹은 사슴고기는 100g당 영양소에서 단백질이 소고기 보다 월등하며 지방은 6배 이상 적은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로 유럽과 북미에서는 널리 알려진 프리미엄 미트다. 이경제 원장은 “10년간 받은 사랑 100세 건강으로 돌려드린다는 큰 뜻을 가지고 개발하게 되었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통녹용 사슴 진액’은 오는 5월 4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 NS 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경제 ‘국민 녹용’, 출시 10주년… 누적 매출 2600억원 기록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4.26 12:25 의견 0


이경제의 ‘더 힘찬 녹용’이 출시 10주년을 맞이했다.

2014년에 ‘국민 모두가 녹용을 물처럼 마시는 그날까지’라는 슬로건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지난 10년간 누적 매출 2,600억 원을 기록했고, 홈쇼핑 녹용 부문에서 높은 재구매율로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홈쇼핑 시장에서 오랜 기간 동안 높은 인기를 유지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왔다.

이경제 원장은 10년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녹용뿐만 아니라 녹육(Deer Venison)까지 혼합한 신제품 ‘통녹용 사슴 진액’을 개발하면서 녹용을 하대, 중대, 상대, 분골, 분골 팁까지 통으로 쓰는 것뿐만 아니라 고단백 저지방으로 영양적 가치가 높은 사슴육을 함께 배합하였다.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이 즐겨먹고 조선시대 장수의 아이콘 영조대왕도 즐겨먹은 사슴고기는 100g당 영양소에서 단백질이 소고기 보다 월등하며 지방은 6배 이상 적은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로 유럽과 북미에서는 널리 알려진 프리미엄 미트다.

이경제 원장은 “10년간 받은 사랑 100세 건강으로 돌려드린다는 큰 뜻을 가지고 개발하게 되었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통녹용 사슴 진액’은 오는 5월 4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 NS 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