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에 '더 고(the go)'를 공식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혼다 차량의 전시와 시승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카페다. (사진=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카페와 자동차 전시, 시승 등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복합문화 카페를 문 열었다. 혼다코리아는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에 '더 고(the go)'를 공식 고 29일 밝혔다. 더 고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이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혼다 브랜드 단독 체험 공간이다. 약 200평 규모의 카페·시승·문화 체험이 융합된 하이브리드형 복합문화공간이다. 전문성을 갖춘 혼다 큐레이터의 안내에 따라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주요 모델 시승이 가능하다. 고객 중심의 인테리어와 커피·디저트 등 다양한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더 고는 혼다 고객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지역 커뮤니티 공간이다. 혼다 코리아는 "최상의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전문 바리스타가 만드는 커피 메뉴는 물론, 더 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음료와 디저트도 판매한다"며 "향후 지역교류 활성화를 위한 각종 문화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각 층에는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최신 주요 모델이 전시돼 자연스러운 상품 체험도 가능하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에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예약한 후, 더 고만의 특별한 시승센터에서 혼다 큐레이터의 설명과 함께 시승해볼 수 있다.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의 카페거리에 위치했다. 지하철 신분당선과 수인분당선이 지나는 정자역 5번 출구와 인접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혼다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총괄 쿠와하라 토시오 대표이사는 "혼다코리아는 디지털 비즈니스 솔루션의 선구자로서 작년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고, 이번에 혼다 브랜드를 보다 가까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아시아 오세아니아 내 최초의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설립하게 됐다"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한국에서 판매하는 모델이나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동시에 차별화된 고객 체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5월 1일부터 19일까지 더 고 오픈 기념 방문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더 고에서 제조 음료 구매 후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상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오토모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 분당에 자동차 카페 '더 고' 문열어

카페·시승·문화 체험 복합문화공간
"자동차·모터사이클 고객 접점 확대 기대"

손기호 기자 승인 2024.04.29 14:55 의견 0
혼다코리아는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에 '더 고(the go)'를 공식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혼다 차량의 전시와 시승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카페다. (사진=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카페와 자동차 전시, 시승 등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복합문화 카페를 문 열었다.

혼다코리아는 분당 정자동 카페거리에 '더 고(the go)'를 공식 고 29일 밝혔다.

더 고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초이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혼다 브랜드 단독 체험 공간이다. 약 200평 규모의 카페·시승·문화 체험이 융합된 하이브리드형 복합문화공간이다.

전문성을 갖춘 혼다 큐레이터의 안내에 따라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주요 모델 시승이 가능하다. 고객 중심의 인테리어와 커피·디저트 등 다양한 서비스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더 고는 혼다 고객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지역 커뮤니티 공간이다. 혼다 코리아는 "최상의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전문 바리스타가 만드는 커피 메뉴는 물론, 더 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음료와 디저트도 판매한다"며 "향후 지역교류 활성화를 위한 각종 문화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각 층에는 혼다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최신 주요 모델이 전시돼 자연스러운 상품 체험도 가능하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에 혼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예약한 후, 더 고만의 특별한 시승센터에서 혼다 큐레이터의 설명과 함께 시승해볼 수 있다.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의 카페거리에 위치했다. 지하철 신분당선과 수인분당선이 지나는 정자역 5번 출구와 인접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혼다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총괄 쿠와하라 토시오 대표이사는 "혼다코리아는 디지털 비즈니스 솔루션의 선구자로서 작년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고, 이번에 혼다 브랜드를 보다 가까이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아시아 오세아니아 내 최초의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설립하게 됐다"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한국에서 판매하는 모델이나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동시에 차별화된 고객 체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5월 1일부터 19일까지 더 고 오픈 기념 방문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더 고에서 제조 음료 구매 후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상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오토모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