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팀 뉴욕(NYC)에서 새로운 글로벌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오디션, 제 1회 ‘에스팀 캐스팅 콜’을 개최한다. 에스팀 뉴욕 지사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글로벌 오디션은 제2의 장윤주, 한혜진, 아이린, 수주를 꿈꾸며 전세계 진출을 희망하는 아티스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패션 모델, 케이팝(K-POP) 가수/댄서, 연기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희망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캐스팅 콜’은 에스팀 그룹 총괄 대표와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에스팀 뉴욕은 물론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 블랭크씨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오디션 합격 시 에스팀 뉴욕과의 전속 계약 및 에스팀 그룹사를 통한 국내외 활동을 지원한다. 오디션은 2월 1일(현지 시간) 오전 11시부터 6시까지 에스팀 뉴욕 지사 이벤트 홀에서 진행되며, 에스팀 공식 SNS계정 및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팀 공식 SN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스팀 뉴욕, 글로벌 오디션 ‘제 1회 에스팀 캐스팅 콜’ 개최

나하나 기자 승인 2020.01.07 14:29 의견 0
 



에스팀 뉴욕(NYC)에서 새로운 글로벌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오디션, 제 1회 ‘에스팀 캐스팅 콜’을 개최한다.

에스팀 뉴욕 지사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글로벌 오디션은 제2의 장윤주, 한혜진, 아이린, 수주를 꿈꾸며 전세계 진출을 희망하는 아티스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패션 모델, 케이팝(K-POP) 가수/댄서, 연기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희망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캐스팅 콜’은 에스팀 그룹 총괄 대표와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에스팀 뉴욕은 물론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 블랭크씨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오디션 합격 시 에스팀 뉴욕과의 전속 계약 및 에스팀 그룹사를 통한 국내외 활동을 지원한다.

오디션은 2월 1일(현지 시간) 오전 11시부터 6시까지 에스팀 뉴욕 지사 이벤트 홀에서 진행되며, 에스팀 공식 SNS계정 및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팀 공식 SN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