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물리적 거리두기'로 인한 스트레스와 오랜 실내 생활에 지친 가족이 자연 속에서 '퀄리티 타임(Quality Time,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보내는 가치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가정의 달 연휴 기간 동안 '타임리스 그린(Timeless Gree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타임리스 그린 패키지는 크게 '오리지널 타입'과 '프리미엄 타입'으로 구성된다. 오리지널 타입은 슈페리어 룸 1박 또는 슈페리어 룸 1박 및 라페스타 어린이날 스페셜 테이크 아웃 세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타입'은 스튜디오 스위트 룸 1박 또는 스튜디오 스위트 룸 1박 및 라페스타 어린이날 스페셜 테이크 아웃 세트 중 선택 가능하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어린이날 연휴 패키지를 내놨다. (사진=메이필드호텔) 공통으로 포함되는 것으로는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과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 퍼즐(150 피스), 키즈 마스크와 손 세정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 앤 제리스' 아이스크림 컵 3개, 텃밭 식물 심기 체험 등이다. 이 중 텃밭 식물 심기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이 있는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산책로에 위치한 '페어리 가든'에서 진행된다. 아이들이 모종을 선택한 후 화분에 옮겨 심는 자연 체험 프로그램이다. 코로나 19로 자유로운 외출이 어려운 요즘, 아이들이 안전한 곳에서 흙과 풀을 만지며 마음껏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라페스타 어린이날 테이크 아웃 세트가 포함된 타입을 선택했을 경우 실내 레스토랑이 아닌 야외에 마련된 벨타워 가든 야외 피크닉존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뉴는 가지롤 그라탕과 해산물 파스타, 피자, 버섯 리조또, 이베리코 커틀렛과 한우 채끝 등심 등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고객은 3만 2천평 부지 위에 마련된 넓은 정원과 숲속 산책길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산책길에는 85종의 수목과 200여 종의 꽃이 어우러져 마치 작은 수목원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메이필드호텔 산책길 지도를 참고하면 더욱 재미있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타임리스 그린 패키지는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8만5000원부터 40만원까지 타입에 따라 상이하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자연 속에서의 ‘퀄리티 타임’에 집중한 어린이날 연휴 패키지 출시

박진희 기자 승인 2020.04.23 14:39 의견 0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물리적 거리두기'로 인한 스트레스와 오랜 실내 생활에 지친 가족이 자연 속에서 '퀄리티 타임(Quality Time,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보내는 가치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가정의 달 연휴 기간 동안 '타임리스 그린(Timeless Gree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타임리스 그린 패키지는 크게 '오리지널 타입'과 '프리미엄 타입'으로 구성된다. 오리지널 타입은 슈페리어 룸 1박 또는 슈페리어 룸 1박 및 라페스타 어린이날 스페셜 테이크 아웃 세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타입'은 스튜디오 스위트 룸 1박 또는 스튜디오 스위트 룸 1박 및 라페스타 어린이날 스페셜 테이크 아웃 세트 중 선택 가능하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어린이날 연휴 패키지를 내놨다. (사진=메이필드호텔)

공통으로 포함되는 것으로는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과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 퍼즐(150 피스), 키즈 마스크와 손 세정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 앤 제리스' 아이스크림 컵 3개, 텃밭 식물 심기 체험 등이다.

이 중 텃밭 식물 심기는 아름다운 자연 환경이 있는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산책로에 위치한 '페어리 가든'에서 진행된다. 아이들이 모종을 선택한 후 화분에 옮겨 심는 자연 체험 프로그램이다. 코로나 19로 자유로운 외출이 어려운 요즘, 아이들이 안전한 곳에서 흙과 풀을 만지며 마음껏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라페스타 어린이날 테이크 아웃 세트가 포함된 타입을 선택했을 경우 실내 레스토랑이 아닌 야외에 마련된 벨타워 가든 야외 피크닉존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뉴는 가지롤 그라탕과 해산물 파스타, 피자, 버섯 리조또, 이베리코 커틀렛과 한우 채끝 등심 등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고객은 3만 2천평 부지 위에 마련된 넓은 정원과 숲속 산책길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산책길에는 85종의 수목과 200여 종의 꽃이 어우러져 마치 작은 수목원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메이필드호텔 산책길 지도를 참고하면 더욱 재미있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타임리스 그린 패키지는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8만5000원부터 40만원까지 타입에 따라 상이하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