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H엔터테인먼트) [뷰어스=김현 기자] 밴디트가 소속사 선배인 청하의 여동생 그룹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2일 '청하 여동생 그룹' 밴디트가 데뷔 앨범 '밴디트, 비 앰비셔스!' 곡 목록을 소개하며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밴디트는 청하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새로운 그룹이다. 청하는 최근 '벌써 12시'를 통해 특유의 존재감을 뽐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룹 아이오아이 해체 이후 솔로로 나선 청하는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꾸준히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것. 청하를 향한 신뢰만큼 소속사 동생으로 나오는 밴디트에게도 기대감이 자연스럽게 쏠리고 있다. 실제로 밴디트는 벌써부터 청하 여동생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청하는 아낌없는 조언을 통해 남다른 후배 사랑을 보여준 바 있어 두 가수의 관계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청하는 '청하 3rd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현장에서 '프로듀스 48' 참가자들에게 애정 어린 조언을 하며 후배 사랑을 뽐낸 바 있다. 당시 청하는 '프로듀스 101'에 참여한 것이 터닝포인트였다는 사실을 설명하며 "자신을 잃지 말라"는 응원을 건넨 것이다. 밴디트가 소속사 선배 청하의 소신대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반응을 얻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청하 여동생 그룹' 밴디트, 女선배의 조언은?

김현 기자 승인 2019.04.02 13:59 | 최종 수정 2138.07.02 00:00 의견 0
(사진=MNH엔터테인먼트)
(사진=MNH엔터테인먼트)

[뷰어스=김현 기자] 밴디트가 소속사 선배인 청하의 여동생 그룹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2일 '청하 여동생 그룹' 밴디트가 데뷔 앨범 '밴디트, 비 앰비셔스!' 곡 목록을 소개하며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밴디트는 청하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새로운 그룹이다.

청하는 최근 '벌써 12시'를 통해 특유의 존재감을 뽐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룹 아이오아이 해체 이후 솔로로 나선 청하는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며 꾸준히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것.

청하를 향한 신뢰만큼 소속사 동생으로 나오는 밴디트에게도 기대감이 자연스럽게 쏠리고 있다. 실제로 밴디트는 벌써부터 청하 여동생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청하는 아낌없는 조언을 통해 남다른 후배 사랑을 보여준 바 있어 두 가수의 관계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청하는 '청하 3rd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현장에서 '프로듀스 48' 참가자들에게 애정 어린 조언을 하며 후배 사랑을 뽐낸 바 있다. 당시 청하는 '프로듀스 101'에 참여한 것이 터닝포인트였다는 사실을 설명하며 "자신을 잃지 말라"는 응원을 건넨 것이다.

밴디트가 소속사 선배 청하의 소신대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반응을 얻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