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 공식입장(사진=강인 SNS) -강인 공식입장, 내용은? [뷰어스=나하나 기자] 정준영 카톡방의 또 다른 멤버로  거론된 슈퍼주니어 강인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3일 SJ레이블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강인이 정준영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자 대화방이 일시적으로 있었던 것은 맞다.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은 이미 없어졌고, 다른 출연자가 무엇을 올렸는지 어떠한 대화가 오고 갔는지는 기억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나 강인 본인은 불법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한다.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은 없으나 만약 협조 요청이 있을 경우, 적극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MBC '뉴스데스크'는 정준영의 또 다른 카톡방에 대해 밝혔고 당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가수 K씨와 J씨, 모델 L씨를 정준영 대화방 멤버라고 이니셜을 공개했다.  정준영은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히트메이커'에서 강인, 정진운, 이철우와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이들은 함께 독일을 여행했다. 공교롭게도 이들과 이니셜이 일치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선 강인, 이철우, 정진운이 정준영이 불법 촬영한 영상을 유포했다는 단체 카카오톡 대화방에 함께 있었다는 정황이 드러났다는 내용의 보도를 한 바 있다.  논란이 지속되자 강인의 팬들은 연관성을 해명하라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슈퍼주니어 갤러리에 속한 팬들은 "참담한 심정"이라는 내용의 성명서를 발표하며 강인에게 해명을 요구했다.  특히 강인은 지난 2016년 음주운전이 적발되면서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는 2009년 첫 번째 음주운전 이후 2016년 5월 음주운전 사고를 내 논란이 됐다. 2017년엔 여자친구 폭행으로 인해 경찰에 신고되는 등 구설수에 올랐다. 문제의 프로그램인 ‘히트메이커’ 측은 정준영 몰카 파문 이후 그가 출연한 VOD 다시 보고 서비스를 삭제했다.  한편 일명 '정준영 단톡방'으로 불리는 단체 메신저방에선 불법 촬영 영상 유포된 것으로 알려졌다.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정준영의 절친인 로이킴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강인 공식입장 전문 정준영씨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자 대화방이 일시적으로 있었던 것은 맞습니다.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이 이미 없어졌고, 다른 출연자가 무엇을 올렸는지 어떠한 대화가 오고 갔는지는 기억할 수 없으나, 강인 본인은 불법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은 없으나 만약 협조 요청이 있을 경우,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강인 공식입장, 확실한 선긋기

나하나 기자 승인 2019.04.03 13:11 | 최종 수정 2138.07.04 00:00 의견 0
강인 공식입장(사진=강인 SNS)
강인 공식입장(사진=강인 SNS)

-강인 공식입장, 내용은?

[뷰어스=나하나 기자] 정준영 카톡방의 또 다른 멤버로  거론된 슈퍼주니어 강인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3일 SJ레이블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강인이 정준영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자 대화방이 일시적으로 있었던 것은 맞다.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은 이미 없어졌고, 다른 출연자가 무엇을 올렸는지 어떠한 대화가 오고 갔는지는 기억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나 강인 본인은 불법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한다.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은 없으나 만약 협조 요청이 있을 경우, 적극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MBC '뉴스데스크'는 정준영의 또 다른 카톡방에 대해 밝혔고 당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가수 K씨와 J씨, 모델 L씨를 정준영 대화방 멤버라고 이니셜을 공개했다. 

정준영은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히트메이커'에서 강인, 정진운, 이철우와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이들은 함께 독일을 여행했다. 공교롭게도 이들과 이니셜이 일치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선 강인, 이철우, 정진운이 정준영이 불법 촬영한 영상을 유포했다는 단체 카카오톡 대화방에 함께 있었다는 정황이 드러났다는 내용의 보도를 한 바 있다. 

논란이 지속되자 강인의 팬들은 연관성을 해명하라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슈퍼주니어 갤러리에 속한 팬들은 "참담한 심정"이라는 내용의 성명서를 발표하며 강인에게 해명을 요구했다. 

특히 강인은 지난 2016년 음주운전이 적발되면서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는 2009년 첫 번째 음주운전 이후 2016년 5월 음주운전 사고를 내 논란이 됐다. 2017년엔 여자친구 폭행으로 인해 경찰에 신고되는 등 구설수에 올랐다.

문제의 프로그램인 ‘히트메이커’ 측은 정준영 몰카 파문 이후 그가 출연한 VOD 다시 보고 서비스를 삭제했다. 

한편 일명 '정준영 단톡방'으로 불리는 단체 메신저방에선 불법 촬영 영상 유포된 것으로 알려졌다.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정준영의 절친인 로이킴을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강인 공식입장 전문

정준영씨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자 대화방이 일시적으로 있었던 것은 맞습니다.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이 이미 없어졌고, 다른 출연자가 무엇을 올렸는지 어떠한 대화가 오고 갔는지는 기억할 수 없으나, 강인 본인은 불법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은 없으나 만약 협조 요청이 있을 경우,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