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뷰어스=윤슬 기자] 기은세가 의외의 성공을 이룬 스타로 꼽혔다. 기은세는 10일 JTBC '한끼줍쇼'에 출연했다. 이날 기은세와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선 류승수는 기은세와 한솥밥을 먹고 있는 선후배 관계라고 밝히면서 성공할 줄 예측하지 못했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기은세는 SNS 활동 및 남다른 패션 스타일로 각광받았다. 특히 '해피투게더3' 출연으로 핫스타로 떠올랐다. 그러나 정작 기은세가 꿈꾸던 배우로서의 활동은 활발치 못했던 한이 있다.  기은세 역시 여론의 자신에 대한 관심에 감사해하면서도 한스러운 마음을 밝힌 바다. 기은세는 bnt와 인터뷰에서 "20대 후반까지 연기자로서 성공해야 된다는 생각에 쫓겼다. 하지만 지금은 내가 정말 좋아하고 잘하고 사람들이 좋아해 주는 일을 하는 게 맞는 거라고 생각한다"면서도 "연기자가 아닌 SNS 스타로 알려져 아쉬움도 있는 게 당연하다. 친하게 지내는 배우 신다은이 드라마를 하고 있으면 너무 부럽고 나도 하고 싶은 마음이 더 커지곤 한다"고 남모를 고충을 밝히기도 했다.

기은세 잘 나가면 뭐하나…한 맺힌 미지의 영역 "절친 보면 너무 부러워"

윤슬 기자 승인 2019.04.10 23:27 | 최종 수정 2138.07.18 00:00 의견 0
(사진=JTBC)
(사진=JTBC)

 

[뷰어스=윤슬 기자] 기은세가 의외의 성공을 이룬 스타로 꼽혔다.

기은세는 10일 JTBC '한끼줍쇼'에 출연했다. 이날 기은세와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선 류승수는 기은세와 한솥밥을 먹고 있는 선후배 관계라고 밝히면서 성공할 줄 예측하지 못했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기은세는 SNS 활동 및 남다른 패션 스타일로 각광받았다. 특히 '해피투게더3' 출연으로 핫스타로 떠올랐다. 그러나 정작 기은세가 꿈꾸던 배우로서의 활동은 활발치 못했던 한이 있다. 

기은세 역시 여론의 자신에 대한 관심에 감사해하면서도 한스러운 마음을 밝힌 바다. 기은세는 bnt와 인터뷰에서 "20대 후반까지 연기자로서 성공해야 된다는 생각에 쫓겼다. 하지만 지금은 내가 정말 좋아하고 잘하고 사람들이 좋아해 주는 일을 하는 게 맞는 거라고 생각한다"면서도 "연기자가 아닌 SNS 스타로 알려져 아쉬움도 있는 게 당연하다. 친하게 지내는 배우 신다은이 드라마를 하고 있으면 너무 부럽고 나도 하고 싶은 마음이 더 커지곤 한다"고 남모를 고충을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