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원스토어) 원스토어(대표 전동진)는 2월 우수베타게임에 에이펙스허브의 ‘마녀 슈슈슉 – 1000 뽑기 증정’(이하 마녀 슈슈슉)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마녀 슈슈슉’은 유저가 직접 지휘관이 돼 귀엽고 개성적인 마녀 부대를 거느리며 다양한 스킬과 속성을 활용해 몰려오는 몬스터를 물리치는 디펜스 RPG다. 로그라이트와 핵 앤 슬래시, 탄막슈팅의 장점을 섞은 2D 픽셀이 특징인 하이브리드 모바일 게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10월 설립된 에이펙스허브는 리버스 타워 디펜스 ‘나이트코어 킹덤’과 방치형 RPG ‘유령기사 키우기’에 이어 이달 ‘마녀 슈슈슉’을 론칭해 서비스하고 있다. 에이펙스허브 관계자는 “마녀 슈슈슉의 호쾌하고 진보된 액션 디펜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믿을 수 없을 만큼 기쁘다”며 “이용자 친화적 운영 노하우를 이어가며 게임의 재미와 운영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원스토어, 2월 우수베타게임에 ‘마녀 슈슈슉’ 선정

개성적인 마녀 부대로 몬스터 물리치는 디펜스 RPG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3.26 14:24 의견 0
(사진=원스토어)

원스토어(대표 전동진)는 2월 우수베타게임에 에이펙스허브의 ‘마녀 슈슈슉 – 1000 뽑기 증정’(이하 마녀 슈슈슉)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마녀 슈슈슉’은 유저가 직접 지휘관이 돼 귀엽고 개성적인 마녀 부대를 거느리며 다양한 스킬과 속성을 활용해 몰려오는 몬스터를 물리치는 디펜스 RPG다. 로그라이트와 핵 앤 슬래시, 탄막슈팅의 장점을 섞은 2D 픽셀이 특징인 하이브리드 모바일 게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10월 설립된 에이펙스허브는 리버스 타워 디펜스 ‘나이트코어 킹덤’과 방치형 RPG ‘유령기사 키우기’에 이어 이달 ‘마녀 슈슈슉’을 론칭해 서비스하고 있다.

에이펙스허브 관계자는 “마녀 슈슈슉의 호쾌하고 진보된 액션 디펜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믿을 수 없을 만큼 기쁘다”며 “이용자 친화적 운영 노하우를 이어가며 게임의 재미와 운영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