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크래프톤) ■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테스트 참가자 5만 명 돌파 크래프톤이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대규모 테스트 참가자가 5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한국에서 진행 중이다. 크래프톤은 이번 테스트의 규모를 5만명으로 설정했지만, 테스트가 시작된 이후에도 신청과 문의가 계속돼 이용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참가자를 추가로 모집하기로 결정했다. 크래프톤은 이번 테스트를 시작으로 한국에서 추가로 대규모 테스트를 또 한 번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와 달리 다음에는 iOS 기반의 기기에서도 참여할 수 있을 예정이다. (사진=시프트업) ■ 시프트업, '니케' 역주행 이어 이번주 '스텔라블레이드' 출시 시프트업은 '승리의 여신: 니케'가 1.5주년 업데이트 직후 글로벌 마켓 매출 최상위권을 탈환한 데 이어, '스텔라 블레이드'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니케'는 1.5주년 업데이트 이후 한국, 일본, 대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하고, 북미 최고 매출 9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차트 역주행을 이어가며 흥행 열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26일에 출시한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의 트리플 A급 콘솔 게임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PS) '2024년 최고 기대작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지난 3월 출시한 데모 버전은 뛰어난 그래픽과 모션, 액션성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PC방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5월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전국의 지정 PC방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혼렙'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등록 인증 ▲메뉴판 퀴즈 ▲스페셜 메뉴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여개 피카 PC방에서 오는 5월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레드포스PC 아레나(노원역점, 부천시청점, 서울대점, 서강대점) 4곳에서는 '나혼렙'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데스시스터즈) ■ 데스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 탑', 오는 6월 26일 출시 확정 데브시스터즈(대표 조길현)는 오븐게임즈(대표 배형욱)가 개발 중인 '쿠키런: 모험의 탑'의 정식 출시일을 오는 6월 26일로 확정하고 글로벌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쿠키런: 모험의 탑'은 이용자 간 실시간 협력과 직접 조작 전투경험을 결합한 캐주얼 협동 액션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쿠키들의 고유 전투능력과 속성을 활용해 '팬케이크 타워'를 오르고, 다양한 액션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26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진행된다. 데브시스터즈는 목표 달성도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50만 명을 시작으로 70만, 100만, 150만, 200만 명 달성 시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NEW]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테스트 참가자 5만명 돌파

김태현 기자 승인 2024.04.26 11:59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크래프톤)

■ 크래프톤 '다크앤다커 모바일', 테스트 참가자 5만 명 돌파

크래프톤이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첫 대규모 테스트 참가자가 5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한국에서 진행 중이다. 크래프톤은 이번 테스트의 규모를 5만명으로 설정했지만, 테스트가 시작된 이후에도 신청과 문의가 계속돼 이용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참가자를 추가로 모집하기로 결정했다.

크래프톤은 이번 테스트를 시작으로 한국에서 추가로 대규모 테스트를 또 한 번 진행한다.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테스트와 달리 다음에는 iOS 기반의 기기에서도 참여할 수 있을 예정이다.

(사진=시프트업)

■ 시프트업, '니케' 역주행 이어 이번주 '스텔라블레이드' 출시

시프트업은 '승리의 여신: 니케'가 1.5주년 업데이트 직후 글로벌 마켓 매출 최상위권을 탈환한 데 이어, '스텔라 블레이드'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니케'는 1.5주년 업데이트 이후 한국, 일본, 대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하고, 북미 최고 매출 9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차트 역주행을 이어가며 흥행 열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26일에 출시한 '스텔라 블레이드'는 시프트업의 트리플 A급 콘솔 게임이다. 이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PS) '2024년 최고 기대작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지난 3월 출시한 데모 버전은 뛰어난 그래픽과 모션, 액션성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PC방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5월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전국의 지정 PC방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혼렙'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등록 인증 ▲메뉴판 퀴즈 ▲스페셜 메뉴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여개 피카 PC방에서 오는 5월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레드포스PC 아레나(노원역점, 부천시청점, 서울대점, 서강대점) 4곳에서는 '나혼렙'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데스시스터즈)

■ 데스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 탑', 오는 6월 26일 출시 확정

데브시스터즈(대표 조길현)는 오븐게임즈(대표 배형욱)가 개발 중인 '쿠키런: 모험의 탑'의 정식 출시일을 오는 6월 26일로 확정하고 글로벌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쿠키런: 모험의 탑'은 이용자 간 실시간 협력과 직접 조작 전투경험을 결합한 캐주얼 협동 액션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쿠키들의 고유 전투능력과 속성을 활용해 '팬케이크 타워'를 오르고, 다양한 액션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은 26일부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진행된다. 데브시스터즈는 목표 달성도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50만 명을 시작으로 70만, 100만, 150만, 200만 명 달성 시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