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5월 아테온 출고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카카오 골프 라운딩 티켓,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클래식 룸 1박 이용권, 아테온 골프공 셋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월 주말에 전시장 방문과 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폭스바겐 로고 막대사탕, 차량용 자석 마스크 걸이, 우드블록 패키지, 컬러링북 등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을 증정한다. 일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폭스바겐 차량과 함께한 행복한 일상의 순간을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myfamilymyvw)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OLED, 에어팟 3세대, 폭스바겐 우드 블록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댓글을 통해 발표된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아테온뿐 아니라 파사트 GT, 티구안 등 다양한 가족 형태에 알맞은 패밀리카 모델 라인업을 경험하고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기념 선물도 받아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봄나들이 시즌과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고객의 안전 운행을 위한 서비스캠페인을 한 달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장거리 여행길에 나서기 전 점검이 필요한 주요 소모품(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 에어필터, 스파크플러그, 브레이크패드, 브레이크오일) 교환 시 10% 부품 할인을 해준다. 픽업, 딜리버리와 사고차 무상견인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사고차 수리를 위해 내방한 고객 대상으로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넥센타이어는 창립 80주년을 기념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넥센타이어 창립 80주년 페스티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창립 80주년을 기념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넥센타이어 창립 80주년 페스티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일부터 31일까지 넥센타이어의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 ‘엔페라’의 전 제품과 안정적인 주행성능의 사계절용 고성능 타이어 ‘엔프리즈 AH8’, SUV 전용 타이어인 ‘로디안 GTX’를 4개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는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889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KIA ‘K8’ 차량 당첨자 1명, ‘세라젬’ 안마기 8명, ‘갤럭시 워치4’ 80명, 차량용 안전 키트(경광봉, 소화기, 비상용 망치) 800명, 커피 교환권을 8000명에게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대상 대리점에서 직접 구매할 경우에는 제품 구매시 받은 응모권 번호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 황충상 BS장은 “넥센타이어 창립 80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주요 제품을 이벤트 대상으로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車뷰] ‘5월 가정의 달’ 폭스바겐·혼다, 할인·증정…넥센타이어, 80주년 기념 선물

손기호 기자 승인 2022.05.03 08:00 의견 0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마이 패밀리 마이 폭스바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5월 아테온 출고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카카오 골프 라운딩 티켓,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클래식 룸 1박 이용권, 아테온 골프공 셋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월 주말에 전시장 방문과 구매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폭스바겐 로고 막대사탕, 차량용 자석 마스크 걸이, 우드블록 패키지, 컬러링북 등 브랜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을 증정한다.

일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폭스바겐 차량과 함께한 행복한 일상의 순간을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myfamilymyvw)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OLED, 에어팟 3세대, 폭스바겐 우드 블록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댓글을 통해 발표된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신동협 상무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아테온뿐 아니라 파사트 GT, 티구안 등 다양한 가족 형태에 알맞은 패밀리카 모델 라인업을 경험하고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기념 선물도 받아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봄나들이 시즌과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고객의 안전 운행을 위한 서비스캠페인을 한 달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장거리 여행길에 나서기 전 점검이 필요한 주요 소모품(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 에어필터, 스파크플러그, 브레이크패드, 브레이크오일) 교환 시 10% 부품 할인을 해준다.

픽업, 딜리버리와 사고차 무상견인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사고차 수리를 위해 내방한 고객 대상으로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넥센타이어는 창립 80주년을 기념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넥센타이어 창립 80주년 페스티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창립 80주년을 기념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넥센타이어 창립 80주년 페스티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일부터 31일까지 넥센타이어의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초고성능 타이어 ‘엔페라’의 전 제품과 안정적인 주행성능의 사계절용 고성능 타이어 ‘엔프리즈 AH8’, SUV 전용 타이어인 ‘로디안 GTX’를 4개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넥센타이어는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889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KIA ‘K8’ 차량 당첨자 1명, ‘세라젬’ 안마기 8명, ‘갤럭시 워치4’ 80명, 차량용 안전 키트(경광봉, 소화기, 비상용 망치) 800명, 커피 교환권을 8000명에게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대상 대리점에서 직접 구매할 경우에는 제품 구매시 받은 응모권 번호를 넥센타이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넥센타이어 한국지역 황충상 BS장은 “넥센타이어 창립 80주년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주요 제품을 이벤트 대상으로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