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방탄소년단은 콘스텔라코리아 카드게임 '내가 누군지 아니?'(Do You Know Me?) 게임에 참여했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게임 규칙에 따라 한 명이 내가 어떤 경험이 있었는지와 연관된 질문을 하면 나머지가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청바지와 흰 면 티셔츠의 편안한 차림으로 영상 내내 특유의 귀여움이 묻어나는 화법으로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알약 여러 개를 한 번에 삼킬 수 있다?' 질문에 멤버들은 잠시도 고민하지 않고 "못하지~ 목구멍 작아가지고", "여러 개가 아니라 두 개까지 밖에 안 돼" 등의 반응을 나타내며 알약을 먹고 체해서 소화제 먹은 경험이 있는 일화를 이야기했다. 이에 진은 박장대소를 하며 "목구멍이 좁아서 어쩔 수 없지!"라고 말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다음 질문은 '진은 스페인어로 숫자 10까지 셀 수 있다?'였고, 진은 "Hiedi, Tor, Second, Audition"라며 아무말 대잔치로 멤버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마지막 질문으로 '진은 냉동실에 아이스크림이 있다'라는 질문을 읽었고 멤버들은 '있다', '없다'로 의견이 분분했다. 정답은 '있다'였고, 진은 자신의 냉장고에 아이스크림이 50개가 있다고 덧붙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다른 멤버들의 질문에도 자신의 경험을 말하며 배달 앱에서 주문 후 음식이 맛있어서 감사의 리뷰를 쓴 적이 있다, 또 자고 있을 때 자고 있는 꿈을 많이 꾼다는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했다. 이에 팬들은 "목구멍까지 귀염둥이", "석지니는 귀여움이 한도 초과다", "약 먹는 것도 귀염둥이", "석지나 아이스크림 사줄게", "냉동실에 아이스크림 50개라니 구경 가고 싶다" 같은 반응을 보였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카드게임에서 ‘월와핸’ 사랑스러움 한 스푼...귀여움 한도초과❤️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7.14 09:34 의견 0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방탄소년단은 콘스텔라코리아 카드게임 '내가 누군지 아니?'(Do You Know Me?) 게임에 참여했다. 영상에서 멤버들은 게임 규칙에 따라 한 명이 내가 어떤 경험이 있었는지와 연관된 질문을 하면 나머지가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청바지와 흰 면 티셔츠의 편안한 차림으로 영상 내내 특유의 귀여움이 묻어나는 화법으로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알약 여러 개를 한 번에 삼킬 수 있다?' 질문에 멤버들은 잠시도 고민하지 않고 "못하지~ 목구멍 작아가지고", "여러 개가 아니라 두 개까지 밖에 안 돼" 등의 반응을 나타내며 알약을 먹고 체해서 소화제 먹은 경험이 있는 일화를 이야기했다. 이에 진은 박장대소를 하며 "목구멍이 좁아서 어쩔 수 없지!"라고 말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다음 질문은 '진은 스페인어로 숫자 10까지 셀 수 있다?'였고, 진은 "Hiedi, Tor, Second, Audition"라며 아무말 대잔치로 멤버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마지막 질문으로 '진은 냉동실에 아이스크림이 있다'라는 질문을 읽었고 멤버들은 '있다', '없다'로 의견이 분분했다. 정답은 '있다'였고, 진은 자신의 냉장고에 아이스크림이 50개가 있다고 덧붙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다른 멤버들의 질문에도 자신의 경험을 말하며 배달 앱에서 주문 후 음식이 맛있어서 감사의 리뷰를 쓴 적이 있다, 또 자고 있을 때 자고 있는 꿈을 많이 꾼다는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했다.

이에 팬들은 "목구멍까지 귀염둥이", "석지니는 귀여움이 한도 초과다", "약 먹는 것도 귀염둥이", "석지나 아이스크림 사줄게", "냉동실에 아이스크림 50개라니 구경 가고 싶다" 같은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