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넷마블) ■ 블록버스터 신작 ‘레이븐2’, 4월 18일 온라인 쇼케이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18일에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레이븐2 온라인 쇼케이스’는 ‘레이븐2’ 18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며,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2015년 ‘레이븐1’ 출시 이후 9년 만에 정식 후속작으로 선보이는 ‘레이븐2’의 개발 배경과 제작 과정, 세계관, 비주얼, 출시 일정 등을 상세하게 소개한다. 더불어 ‘레이븐2’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승원이 온라인 쇼케이스에 깜짝 등장할 계획이다. ‘레이븐2’는 2024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 횡스크롤 검술 액션 ‘데블위딘 삿갓’ 앞서해보기 출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횡스크롤 검술 액션 게임 ‘데블위딘 삿갓’(개발사 뉴코어게임즈, 대표 이만재)의 앞서해보기 버전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데블위딘 삿갓’은 미래의 조선을 배경으로, 삿갓을 쓴 호위무사 ‘김립’이 악귀화된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악의 주축들과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그린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한국적인 소재를 활용해 소울라이크류 시스템에 횡스크롤 액션 장르를 접목시켰다. 주인공은 사이버펑크 조선 시대에서 장소를 탐색하며 성장하고 비밀을 파헤쳐 강력한 유물을 손에 넣어야 한다. ‘데빌위딘 삿갓’는 9일 오후 6시 출시되며, 오는 15일까지 게임을 10%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딘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토브 한정판 특전으로 주인공 캐릭터의 스페셜 인게임 스킨을 지급한다.

[게임NEW] 차승원 뜬다…넷마블 ‘레이븐2’ 쇼케이스 예고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4.09 12:58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넷마블)

■ 블록버스터 신작 ‘레이븐2’, 4월 18일 온라인 쇼케이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18일에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레이븐2 온라인 쇼케이스’는 ‘레이븐2’ 18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며,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넷마블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2015년 ‘레이븐1’ 출시 이후 9년 만에 정식 후속작으로 선보이는 ‘레이븐2’의 개발 배경과 제작 과정, 세계관, 비주얼, 출시 일정 등을 상세하게 소개한다. 더불어 ‘레이븐2’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차승원이 온라인 쇼케이스에 깜짝 등장할 계획이다. ‘레이븐2’는 2024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스토브)

■ 횡스크롤 검술 액션 ‘데블위딘 삿갓’ 앞서해보기 출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횡스크롤 검술 액션 게임 ‘데블위딘 삿갓’(개발사 뉴코어게임즈, 대표 이만재)의 앞서해보기 버전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데블위딘 삿갓’은 미래의 조선을 배경으로, 삿갓을 쓴 호위무사 ‘김립’이 악귀화된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악의 주축들과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그린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한국적인 소재를 활용해 소울라이크류 시스템에 횡스크롤 액션 장르를 접목시켰다. 주인공은 사이버펑크 조선 시대에서 장소를 탐색하며 성장하고 비밀을 파헤쳐 강력한 유물을 손에 넣어야 한다.

‘데빌위딘 삿갓’는 9일 오후 6시 출시되며, 오는 15일까지 게임을 10%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딘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토브 한정판 특전으로 주인공 캐릭터의 스페셜 인게임 스킨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